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센가] [키스하마러닝2-130612] #011 - 센가의 몰래 절약 생활 (전편)

핑크언니♡ 2013. 6. 16. 01:24

                                                                       

오늘 키스하마2는 모처럼 완전 많이 기대했던 "센가의 몰래 절약 생활"입니다~!!

밋군이 <이키나리! 황금전설>에서 절약 생활 중일때...

마지막 5일간 몰래 절약 생활을 함께한 센짱...ㅋㅋㅋ

몰래 절약 생활 하게 됐다고 알려주니까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구나...

방에 가서도 센가 전용 카메라에 저렇게 모리아갓떼루~~~ㅠㅠ

카메라가 고팠던거야...웃프다...ㅠㅠㅠㅠ

아니 근데 몰래 따라한건 좋은데 꼭 그렇게 "콩"으로 뙇 정해줬어야 했나요?! ㅎㅎㅎ

콩 편식하는 애였으면 어쩔뻔했어...ㅋㅋㅋㅋㅋ

볶고 삶고 빻고 뭘해도 다 맛있어하는 센짱...이쁘네~ㅋ

담주에도 울 막둥이 센짱 우왕좌왕 재밌는짓 많이 할것 같은 예고...조으다~

카스가 자꾸 나오는거 싫으니까 뭐 물어보러 가고 그러지마~~도움도 안되여~~;;; ㅎㅎ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