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센가] [키스하마러닝2-130619] #012 - 센가의 몰래 절약 생활 (후편)

핑크언니♡ 2013. 6. 23. 00:52

                                                                           

아앗!!!!! 이런 허무한 일이...!!!

정말 설마설마 했는데 달랑 두편으로 "센가의 몰래 절약 생활"은 끝나는건가요?!

너무 짧잖아 이거~!!!!!!!!!!!!!!!!!!!!!!

울 귀요미 천진난만 센짱을 불러다 놓고 이정도 밖에 못찍냐?!

낫또 만들고 직접 바닷물로 간수 만들고 그걸로 두부 만들고...

암튼 고생은 고생대로 했는데...ㅋㅋㅋ

마지막 금액 발표할때 이렇게 허무할 수가...!!! ㅎㅎㅎㅎㅎ

담주꺼 키스하마는 좀 재밌을꺼 같아요~ㅋ

가사 맞추기~~기대되네요~~!! ^^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