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SMAP-싱고] [메자뉴 外-130617] 드라마 <희미한 그녀> 팬미팅 이벤트 관련

핑크언니♡ 2013. 6. 18. 16:09

[메자뉴+메자마시TV] - 2013/06/1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우와아~~~부럽다 저런 팬미팅 ㅠㅠㅠㅠ

무슨 드라마가 이렇게 다정돋는 팬미팅을 하고 난리람~!!

것도 딱 쟈니즈만 모아놓고...ㅠㅠ당연한건가?! ㅎㅎㅎ

싱고군이랑 같이 저렇게 춤도 추고 최고쟝~~~!!!

저 빨간니트 언니 어쩐지 춤이 심상치 않다 했더니...역시 댄스학원 다니는 나름 전공자...ㅋ

스파이더맨 가면 쓰고 온 팬 왜케 웃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대폭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싱고군의 저 가면 벗기려는 굳은 의지...ㅋㅋㅋ 진짜 인상깊다~~ㅋㅋㅋㅋㅋ

 

[ハピくるっ!] - 2013/06/1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싱고군 이번에는 후배 괴롭히기...ㅋㅋㅋㅋㅋㅋ

밋군한테 갑자기 앗짱 좋아졌냐고...ㅎㅎㅎㅎㅎㅎㅎㅎ

앗짱이든 카와이 센세든 난 다 찬성일세...!!!

근데 밋군 완전 당황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大센빠이 앞에선 아직도 리액션 꼬꼬마일세...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