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SMAP-싱고] [SMAPXSMAP-130617] 콩트 "幽マな(카스마나) 彼女" ㅎㅎ

핑크언니♡ 2013. 6. 20. 01:59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카스카나 카노죠 아니고 카스마나 카노죠...ㅎㅎㅎ (스마스마니까...ㅋ)

아놔 진짜 쯔요뽕...너무 웃겨서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안짱 분장하고 나왔는데 왜 더 어울리냐고...ㅎㅎㅎㅎㅎㅎㅎ

자기 영화 방센 너무해...저 귀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이거 촬영할때 울 밋군 웃음 참느라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저렇게 가운데 와서 난리칠때 안보이는척 연기하느라...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