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30616] #563 - 단 미츠 & 타니무라 신지 편

핑크언니♡ 2013. 6. 21. 15:16

                                                                                            

흠...단 미츠...진짜 요새 잘나가네...

탓쫑 드라마에도 나오더니 이젠 쿄다이에까지...;;;

그냥 버라이어티 주변 게스트로 나오는거랑 좀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ㅋ

맨날 슴가 강조하고 나와서 멍한 소리만 막 해대는 평소의 모습과는 좀 다르게...

뭔가 저렇게 차분차분 분석해서 말하는게 타니무라상 말처럼 지적인 이미지도 살짝 돌고...ㅋ

아...맞아! 나 단 미츠꺼 <정열대륙>도 봤네...;;

나 이 여자한테 관심있나?! ㅎㅎㅎㅎㅎ

오늘은 암튼 게스트가 관심이 있는게 아니고...

그 게스트때문에 정신못차리고 흥분할 킨키 두사람이 기대돼서...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코이치 왕자님...ㅎㅎㅎㅎㅎㅎㅎㅎ

F1 얘기 아니고 이렇게 흥분해서 열씨미 얘기하는거 첨봤단 얘기까지 들었어요...ㅋㅋ

글구...아니 왜 자꾸 타카미나한테 이상한거 시키는거야..!!! 웃기게...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