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백식왕-130618] 타이삐♥의 놀라운 그림 실력 예고..ㅋㅋㅋ

핑크언니♡ 2013. 6. 24. 01:22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백식왕>은 아직 날짜맞춰 포스팅 하려면 너무 많이 밀렸지만...;;

이건 예고니까 타이삐 폴더에 살짝쿵...ㅋㅋ

울 타이삐 생일 D-1 기념이랄까나?! ㅎㅎㅎㅎㅎ (핑계는...ㅋ)

울 타이삐가 그림을 쫌 그려요...ㅋㅋㅋㅋㅋㅋㅋ

각 그룹별로 이렇게 그림 그리는 멤버들이 꼭 하나씩은 있지요...ㅋㅋㅋ

이번주 <백식왕> 완전 기대되네...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