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PON!-130603] 2013년 3분기 렌도라 <가면티쳐> 촬영

핑크언니♡ 2013. 6. 5. 11:31

[PON!] - 2013/06/03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이히히~~에헤라디야~~♪

지난 5월 25일이었나? 안쥴과 만나서 수다떨고 놀면서 트윗 탐라보다가 울 타이삐 드라마 우와사가 돌길래

그래...드라마 오래 쉬었지 빨리 다시해야해~~~그러고 말았는데...

그 다음 월욜 뙇~하고 정식으로 신문기사가 났지요~ㅋㅋㅋㅋㅋ

요즘 우와사는 우와사가 아니라더니 이건 뭐 정말...ㅋㅋㅋ

(그래서 요즘 돌고있는 우와사가 또 신경쓰이긴 하지만 뭐 아직...ㅋ)

울 타이삐가 따온 드라마는 <BAD BOYS J> 끝나고 동시간대 하는 <가면티쳐(仮面>

원작이 만화라던데...뭐 난 원작 잘 안보니까...ㅋㅋㅋ

이전에 계속 학생역만 맡더니 이번엔 선생님 역할을 맡았어요~~

머리도 너무 상큼하게 잘랐고...어리버리한건 또 왜케 귀여워~~ㅎㅎㅎ

이번 드라마의 매력은 또 역시 쟈니즈 후배님들이 잇~빠이 나온다는거~ㅋ

<핀토코나>랑 이거 두개 열씨미 보면 쥬니어들 꽤 익히겠어요~ㅋㅋㅋ

시간이 심야라 뭐 대박까지는 안바라지만...암튼 울 타이삐간밧떼~~!! o^^o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