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나카이~도서관-130319] 수상한 예쁜 글씨 大사전

핑크언니♡ 2013. 3. 22. 01:3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ㅋ 도서관에 꾸준히 맨날 글씨연습 하러 나오는 타이삐

맨날 글씨가 휘어져서 고민인 타이삐는 오늘은 밸런스에서 감점을 안받는걸 목표로~!!!

중심선을 맞추려고 하는 모습이 참 애처롭네요...필사적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연필로 살짝 세로 중심선 좀그려놔주세요~ㅋㅋㅋ

오늘 글씨는 암튼 전체적으로 매우 양호...우수했구요...

역시 글씨는 날마다 연습하면 실력이 느는거 같아요~!!

그나저나 지난번에 기무라 타쿠야 한자로 쓰다가 "야"자가 틀려버려서...

大선배님 이름 기.무.라.타.쿠.야...이쁘게 쓰기 특별기획이 생겨버렸답니다~~!!! ㅎㅎㅎ

울 타이삐가 기획거리를 하나 투척했네요~~자랑스러워라~~(응?)ㅎㅎㅎ

빨리 특별기획 보고싶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