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나카이~도서관-130212] 수상한 예쁜 글씨 大사전

핑크언니♡ 2013. 2. 16. 23:2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크큭...울 타이삐 어떡해요?? 어떡하죠??

기무라군한테 완전 혼나는거 아닐까요?! ㅎㅎㅎ

근데 일부러 틀린거 아냐??

쟈니즈 및 일본 배우들 이름 쓰는걸로 한자 연습하는 나로서는 이해가 안되는...ㅋㅋㅋ

암튼...선배님들 죄송합니다...;;; 울 타이삐가 너무 긴장해서 그래요~;;;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