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나카이~도서관-130305] 수상한 예쁜 글씨 大사전 ; 타이삐 VS 후마

핑크언니♡ 2013. 3. 10. 22:12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ㅎㅎㅎ 나카이군 도서관에 쟈니즈가 한명 더 나오니까 아주 좋네요~^^

울 타이삐 오늘은 꽤 열씨미 잘했는데...ㅋ 안타까워요~~ㅠㅠㅋ

그래도 선배 체면은 서긴 섰는데...

대체 왜 글씨가 저리 휠까나~~~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섹시존 후마군 게이오대학 들어갔다고 해서 완전 깜놀했는데...

쇼짱이랑은 캠퍼스 다른...암튼 좀 다른거라고...ㅋ

근데 암튼 요즘 어린 쟈니즈들은 다 학벌이 괜찮네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