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삿시&유코&마유유] [쿠와즈기라이-130620] AKB 총선거 TOP3 VS 골덴봄바

핑크언니♡ 2013. 6. 24. 23:17

[쿠와즈기라이-①]                                                                                                                 

 

ㅎㅎㅎ 역시 AKB48랑 골덴봄바가 같이 나오니까 정말 뭔가 스페셜 느낌 잔뜩~!!

이번 총선거에서 1~3위를 한 삿시, 유코, 마유유가 AKB48를 대표해서 나왔답니다~

타카상 계속 삿시 완전 무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기면서도 공감 버튼 막 혼자 만들어 누르기...ㅋㅋㅋㅋㅋㅋㅋ

아아~~AKB48 돔공연 가고시프다...

 

오늘 AKB48의 메뉴는...

카니미소, 닭껍질구이, 카라아게, 돈코츠라멘

 

골덴봄바의 메뉴는...

함바그, 우니 군함말이, 프렌치토스트, 간 구이

 

나도 우니 스시 저렇게 먹고 싶다~!!

저렇게 막 우니만 막 마시고 싶어~~!!! ㅎㅎㅎ

타카상...ㅋㅋㅋㅋㅋ 마유유 젓가락 훔쳐가실라고...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타카상은 왜케 웃긴걸까요?! 저런 캐릭터가 너무 딱이야...ㅎㅎㅎ

 

[쿠와즈기라이-②]                                                                                                                 

 

서로 막 치열하게 못맞추고 다이스키데스~~여러번 해야지 사인보드가 많이 생기는데...

오늘 팬들이 크게 실망했겠어요...ㅋㅋㅋ

 

 

★자막 영상 추가★(7/1)

↓↓↓

[쿠와즈기라이-①]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쿠와즈기라이-②]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