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타이삐&미츠] 드라마 <비기너즈!> 텟페이&단지 drama offshot movie

핑크언니♡ 2013. 6. 25. 12:01

                                                                                                                    영상출처 : 중웹

 

오늘은 기쁘고도 기쁜 울 타이삐♥의 생일날~!!

핑크언니는 타이삐의 생일날 하루종일 타이삐 생각만 할라고 휴가~!! ㅎㅎㅎㅎㅎ

그건 아니고 저녁때 지인들과의 타이삐 생파를 가장한 처묵모임을 위해 컨디션 조절...ㅋㅋㅋ

암튼 출근 안하고 느즈막히 일어나서 씻고 뒹굴거리는 중이예요~~흐흐흐 조.으.다.

 

참참참~!!

여러분에게 보고할 기쁜소식이 하나 있지요...!!!

사망했던 핑크언니의 보물 외장하드가 살아 돌아왔어요~~!! 꺅~~오카에리~~!!! ↖(^o^)↗

첨에는 복구업체에서 계속 힘들것 같다고 그래서 넘 우울꿀꿀이었는데...

복구 시간도 엄청 오래걸리고...복구 비용도 일본여행 한번 씬나게 갔다올만큼 들었지만...ㅠㅠ

그래도 내 추억과 시간은 그 돈보다 훨~씬 가치있으니까...

또 그 많은거 다 다운받고 정리할 생각을 하면 끔찍...;;; XD

 

돌아온 외장하드를 보니까 진짜 또 한숨이 나오긴 해요..ㅋㅋㅋ

왜케 밀린거 많니?! 그리고 막 뒤죽박죽 파일들이 난리...;;; 정리가 필요하다 정리가~!!

포스팅 안한 것 중에 울 타이삐꺼 뭐 하나 해놓을까~~찾다가...

드라마 <비기너즈!> Music Collection 앨범 중에서...

특전 영상으로 들어있던 후지키타...텟페이군과 단지군의 드라마 오프샷 영상을 포스팅하기로~!! ㅎㅎㅎ

 

키스마이의 두 기둥 후지키타...두사람...♡

막 알콩달콩 선덕선덕하게 하지않아도 딱 저 거리감이 참 좋은 두사람...♡

밋군은 타이삐한테 생일 축하 메시지는 보냈을까나?!

밋군~~탓쫑얘기만 맨날 하지 말고...가끔은 타이삐 얘기도 해줘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