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타이삐&미츠] Making of "ビギナ-ズ! (비기너즈!)"

핑크언니♡ 2013. 6. 29. 19:12

[Making of "ビギナ-ズ!"-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DVD <비기너즈!>에 들어있었던 메이킹 영상입니다~!! ^^

딱 작년 이맘때였는데...

왜케 더 한참 된것 같지?! ㅎㅎㅎ

좀 손발 오글오글 했지만 청춘을 느끼며 참 열씨미 봤었는데...ㅋㅋㅋ

야나기사와상...키스마이 y에 들어오시는 건가요?! ㅎㅎㅎ

울 타이삐 왓타를 너무 훅~빼버리네...ㅋㅋㅋㅋㅋ

야나기사와상이 타이삐 괴롭힐때 진짜 타이삐 너무너무너무 귀엽죠?! 최고최고~~!!! ^^

NG도 보여주니 재밌고...

무엇보다 울 타이삐랑 밋군의 서프라이즈 생일 축하를 볼수 있어서 넘넘 좋네요~

밋군 케익 타이삐가 들고나왔어~~아흥~~♡ㅎㅎㅎㅎㅎㅎ

 

[Making of "ビギナ-ズ!"-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개인 분량 촬영을 마치는 시간이 각각 다르니까...

그런 크랭크 업 모음도 DVD에는 들어 있네요~!!

이렇게 쭉~ 다시보니까...

작년 여름 정말 미친듯 더웠는데 S클래스 학생들 모두 정말 수고 많았네요~~

타이삐 올업때 밋군 포터블 오디오...ㅋㅋㅋㅋㅋ 웃겨~~!! ㅎㅎㅎㅎㅎ

이제 또 후지키타가 같은 드라마에 나올 일이 있을까?! 꼭 다시 있었으면...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