向井理♥♡

[무카이 오사무] [샤베쿠리007-110606] 무카이 오사무 (向井理)♥ 편

핑크언니♡ 2013. 6. 28. 00:02

[샤베쿠리007-①]

 

으히히~~~오랜만에 오사무군 포스팅~♡

두번째 <샤베쿠리007> 출연이예요~~^^

첫번째 보다 더더더더더 멋져져서 나온 오사무군 때문에 스튜디오가 난리네요~!! ㅎㅎ

방청객들 완전 난리도 저런 난리가...ㅋㅋㅋㅋㅋㅋㅋ

1년반 사이에 정말 엄청나게 인기가 폭발이죠?! ^^

흰 면티에 베스트 하나 걸쳤을 뿐인데 어쩜 저렇게 간지가 죽이는지...ㅠㅠㅠㅠ

너무 멋지죠?! ㅠㅠㅠㅠ 내눈에만 멋진거 아니죠?! ㅠㅠㅠㅠㅋ

이 샤베쿠리 오지상들...ㅋㅋㅋㅋㅋ

오사무군 불러다 놓고 잔뇨 얘기나 하고...ㅋㅋㅋㅋㅋㅋㅋ

토쿠이군은 왜 수록하다말고 집에 밥솥 보러 간다는거...ㅋㅋㅋ 너무 웃겨...ㅋㅋㅋㅋㅋ

1년 반만에 다시 나왔다고 "돌아온 무카이 오사무의 섹시 프로필 2011" ㅎㅎㅎㅎㅎ

돌아오긴 무슨...ㅎㅎㅎㅎㅎ

암벽등반...볼더링이 취미인건 올해 시야가레에서도 얘기 했었죠~ㅋ

저 잡지는 또 뭐야...사진 너무 이쁘게 잘 나왔쟝...ㅠㅠㅠㅠ

 

[샤베쿠리007-②]

 

오늘 샤베쿠리에서 진짜 웃겼던건...

저 데이트 얘기하때...그냥 설명하는 중간에 차에 타~이런말을 그냥 살짝 했을뿐인데...

스튜디오의 방청객들 저 미친 리액션은 대체 뭐다?? ㅎㅎㅎㅎㅎㅎㅎ

다들 너무 망상 심하게 하면서 저기 앉아있는거 아냐?! ㅎㅎㅎㅎㅎ

오사무군 근데...저렇게 순둥이 같이 생겨가지고 도S야...ㅋㅋㅋㅋㅋㅋ

진짜 최고네 최고~~~너무 좋아~~~!!!!!!!!!!!!!!!!!!!!!!!!! ㅎㅎㅎㅎㅎ

뒷부분 "TSUTAYA 007"은 추천 DVD를 소개하는 기획이죠~

오사무군은 <야수는 죽어마땅하다>라는 일본 영화를 추천했네요~

아...

이번 샤베쿠리가 2011년 <파라다이스 키스> 영화 방센땜에 나온거였는데...

이번에 우리나라에 정말 쌩뚱맞게 이제서야 <파라다이스 키스> 개봉을 했지요...

근데 상영관이 너무 없어...;;; 그리고 이미 다운받아서 다 봤어...;;;

오사무군 무대인사 오면 내가 공항에라도 맨발로 뛰쳐나갈텐데...ㅋㅋㅋㅋㅋ

영화나 극장가서 한번 더 볼까봐요~~^^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