向井理♥♡

[무카이 오사무] [구탄누보-110608] 무카이 오사무 X 야마모토 유스케 X 이가라시 슌지

핑크언니♡ 2013. 7. 6. 23:14

                                                                                                                    

오사무군 영상중에 정말 너무 재밌고 좋아서 100만번 보고 또 본 <구탄누보>

영화 <파라다이스 키스>에 출연한 3명의 남자배우들끼리 일끝나고 술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ㅋ

술 마시는 모습도 왜케 멋진거냐고 오사무구우우우운♥

이가라시군이 오사무군 철저해부 하겠다는 굳은 의지로 나와줘서...ㅋㅋㅋ

이가라시군 이렇게 재밌는줄 첨알았네...너무 웃겨 저 텐션...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스케군은 또 왜케 화장실을 자주가는거...갈때마다 웃겨서 빵터졌네~

토마토 안먹는 유스케군꺼까지 스스럼 없이 먹어주는 자상한 오사무군한테 또 큥큥~도큥~ㅋ

근데 오사무군은 낫또를 못먹는군요...ㅋㅋㅋㅋㅋ

결혼 이야기...페치 이야기...이상형 이야기 등등 귀 쫑긋할 얘기들 한가득~~

아아~~진짜 정말 <구탄누보>의 이 분위기가 좋아요~

특별히 사회자 없이 게스트끼리 정말 분위기 흘러가는대로 이얘기 저얘기 하는...^^

재밌었던 다른 <구탄누보>들도 좀 포스팅 해둬야겠어요~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