向井理♥♡

[무카이 오사무] [주문이 많은 요리인-120628] 원격조작으로 요리 만들기 대결~!!

핑크언니♡ 2013. 7. 10. 11:11

[注文の多い料理人-①]

 

이거 오사무군 영상 찾다가 어쩌다 주운건데...ㅋㅋㅋ

보다가 너무 웃겨가지고 오사무군은 시식 게스트로 아주 쬐끔 나오지만 무조건 포스팅...ㅋ

연예계에서 요리 좀 한다는 사람들이랑 완전 요리랑 담쌓은 사람들이랑 페어를 이뤄서

요리 잘하는 사람이 눈가리고 오직 말로만 원격으로 지시를 내려서 요리를 하는 코너예요~ㅋ

<주문이 많은 요리인 ~원격조작 버라이어티~>

각 페어별로 주문 요리가 각각 달랐어요...

 

기무라 유이치 & 키쿠치 아미 - 파에리아

와다 아키코 & 스즈키 나나 - 텐동

...을 만들었습니다~^^

 

이건 뭐 말로 하나하나 설명하자니 할말이 너무 많아져서...ㅋㅋㅋ

어쩜 다들 저렇게도 기본이 안되어 있을까나~~ㅋㅋㅋ

울 오사무군 저런 요리 먹느라 고생했어요~~;;; ㅋㅋㅋ

 

[注文の多い料理人-②]

 

우메자와 토미오 & 데뷔부인 - 가자미 중화 앙카케

카와고에 셰프 & 와타나베 나오미 - 꽃게 토마토 크림파스타

 

아아~나도 카와고에 셰프 한테 원격조정 당하면서 요리 해보고 싶다~~ㅋㅋㅋ

카와고에 셰프 나오미 요리 먹고 표정...ㅋㅋㅋㅋㅋㅋㅋ

크크큭~~또봐도 또웃기다~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