向井理♥♡

[무카이 오사무] [샤베쿠리007-130527] 이케멘 사천왕 스페셜~!!

핑크언니♡ 2013. 7. 17. 21:25

[샤베쿠리007-①]

 

오늘 포스팅할 샤베쿠리는 2시간 스페셜이었지요~

그중 첫번째 팀은...이케멘 사천왕 등장입니다~!! 꺄아아~~ㅋ

이케멘 사천왕이 누구냐면요...

무카이 오사무, 사이토 타쿠미, 카네코 노부아키, 코이데 케이스케 입니다~!!

왜 이 네사람이 사천왕이야~?! 라고 따지신다면 할말이 없습니다만...ㅋ

네네~~방센 나온거예요~~ㅋㅋㅋ

이 네 남자는 등장부터 너무 존재감 쩔어서...

그게 부러운 샤베쿠리 멤버들...ㅋㅋㅋㅋㅋ 또 다 따라해보기...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젤 인기있었던 시기도 겸손(?)하게 얘기했구요...ㅋ

남자들의 밤놀이에 대한 위험한 얘기도...ㅋㅋㅋ

울 오사무군 집 사진도 찍어왔어요~~완전 깔끔해~~^^

아~~~가보고 싶다~~(잉?? 뭐래니~~ㅋㅋㅋ)

  

[샤베쿠리007-②]

 

완전 잘나가는 4명의 이케멘과의 스페셜 기획도 있어요~

"이케멘 타베쿠라베 007"

각 질문들에 대한 이케멘들의 대답을 듣고...자기 타입을 골라보세요~ㅋㅋㅋ

<최상의 프로포즈> 저 드라마도 무지 보고싶은데...

저거 또 BeeTV네...;;;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