向井理♥♡

[무카이 오사무] [핏탄코캉캉-120706] 무카이 오사무 & 오노 마치코의 섬머 레스큐 투어

핑크언니♡ 2013. 11. 9. 18:11

[핏탄코캉캉-①]

 

이게 얼마만의 오사무군 포스팅인가...;;;

외장하드 정리를 위해 또 몇개 털어버리려합니다...ㅋㅋㅋ

요즘 또 외장하드에 다른 폴더들이 생겨서~~헤헤

작년에 <섬머 레스큐~> 방센 나왔을때예요~~이때 영상 참 많이 쌓였..;;;

등산도 좋지만 역시 구루메죠~!! ㅎㅎㅎ

야키카레...ㅠㅠㅠㅠㅠㅠ 너무 맛나보여~~ㅠㅠㅠㅠ

옆에서 멋진 사람이 저렇게 소세지를 멋있게 먹는다면 저런 감탄이 절로 나오겠죠?? ㅋㅋㅋ

오노 마치코짱 감탄이 이해가 가네...갑자기 뜬금없이 각꼬이이~~ㅋㅋㅋㅋㅋ

그리고 울 오사무군 특기 나왔다아아~~!! ㅋㅋㅋ

암벽등반하는거 정말 너무너무 멋져요~~기럭지 훈훈해가지고~~ㅋ

 

[핏탄코캉캉-②]

 

오사무는 사진찍는 것도 왜케 멋진지...ㅠㅠㅠㅠ

뭘해도 비쥬얼이 완벽...!!! 모델이네 모델~~

사진찍고 돌아다닌거 베스트샷 발표하는데 미치코짱 왜케 웃기니...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