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탓쫑] [피카루의 정리-130612] "시라토리 미레이의 이야기" 콩트 출연

핑크언니♡ 2013. 6. 30. 18:29

 

<피카루의 정리>는 맨날 방센 나온 조각컷들만 봐서 이런 코너도 있는지 첨봤어요~ㅋㅋㅋ

나오미...진짜 분장 너무한거 아냐???

아무리 게닌이라지만 정말 비쥬얼 잔인하네요...ㅋㅋㅋㅋㅋ

탓쫑이랑 남자들이 미레이짱한테 계속 부스라 그러고...ㅎㅎㅎ

아.........진짜 탓쫑 풀샷으로 카메라가 다리부터 훑어올라갈때 나 완전 비명질렀네...ㅋㅋㅋ

어쩜 저리 기럭지 훈훈하고 멋질까요?! 으흐흥~~~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