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료짱] [The소년구락부 PREMIUM-130515] PREMIUM TALK SESSION : 니시키도 료

핑크언니♡ 2013. 6. 30. 17:53

 

<쇼쿠라 프리미엄> 프리미엄 토크에 영화 방센차 나온 료짱입니다~

료짱의 지금까지의 활동 보여주는데...

저 꼬꼬마 쥬니어때 ♪BEN 부르는거 진짜 너무 이쁘네요~

목소리도 초 긔요미~~~완전 잭슨이네~~ㅋㅋ

글구...진짜 작년 홍백때 왜 료짱이 인터뷰 멘트를 대표로 말했을까요?! ㅎㅎㅎ

보통이면 당연히 히나가 했을 이미지인데...ㅋ

오늘 스페셜 게스트가 있어요...료짱의 이번 영화 <현청대접과>의 원작자 아리카와 히로상~!!

아...이분이 <프리타,집을 사다>도 <도서관전쟁>도 썼군요~

료짱의 프라이벳도 이야기했는데요...

오오~~료짱 홈베이킹에 빠져있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다.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