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130710 - <아타라시 아라시> 접근중 니노미야 카즈나리 MC 편

핑크언니♡ 2013. 7. 12. 23:49

                                                                                                                       자막 : 여로 님

 

니노밍의 기획은 콩트네요~ㅋㅋㅋㅋㅋ

뭔가 또 많이 웃길꺼 같은 예감이...ㅋㅋㅋ

아~~~그나저나 저 여자 게닌들이 너무 너무너무 부럽네요~ㅠㅠ

나도 니노밍이랑 비-루 한잔 하고 싶네~~ㅋㅋㅋ

울 마사키의 저 팔 개그...ㅋㅋㅋㅋㅋ 오랜만이야~~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