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ネプ&イモトの世界番付-130705] 사쿠라이 쇼♡ 출연

핑크언니♡ 2013. 7. 13. 23:49

[ネプ&イモトの世界番付-①]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감기에서 조금 회복되어 활동재개해서 참 또 바빠진 핑크언니...ㅋㅋㅋ

실컷 놀다 들어와서 포스팅하랴~ <아타라시 아라시> 보랴~ 바쁘다 바빠~~ㅋ

 

쇼짱이 방센 나왔던 <네프&이모토의 세카이반츠케>

앞부분 아름다운 동굴 부분은 그냥 패스해도 괜찮구요...ㅋ

본격적으로 다룬 일본의 음악 얘기가 완전 재밌었어요~ㅋ

여러 나라에서 대표로 나온 저 G20 멤버들...ㅋ

다들 일본어 참 잘하네~~ㅎㅎㅎ

 

[ネプ&イモトの世界番付-②]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내친김에 거리로 나가 외국인들에게 좋아하는 일본 아티스트도 물어봤는데요~

세계에서 아라시의 인기를 다시한번 느끼네요~~^^

울 쇼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츠준에게 굴욕을...;;;

편집...그런거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된다구요~~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