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304XX - 핑크언니의 4월 먹방 이야기~ㅋㅋㅋ

핑크언니♡ 2013. 7. 24. 23:58

 여러부우운~~~곰방와~~!! ^o^

이게 왠일이래요~~핑크언니가 어제에 이어 오늘 또 속닥속닥 포스팅...ㅋㅋㅋ

(음~~~청 밀렸으니 그래야지...;;; 당연한 소리를...;;;)

4월에는 뭘 먹고 다녔는지...ㅋㅋㅋ

고고씽

 

4월초 사무실 동료가 멋진 왕자님을 출산해서 산후조리원 놀러갔다가...

면회시간 끝나고 쫓겨나서...다른 동료들과 떡볶이 먹으러 고고씽~ㅋ

처음 가봤어요 "폭풍간지 떡볶이"

 

 빨간떡볶이는 그냥 평범~~

(사실 맛이 기억이 안나...ㅋㅋㅋㅋㅋ)

 

 원래는 삭 튀김에 가려다가 여길 간거였는데...

튀김은 역시 "삭"이 진리인거 같아요...ㅠㅠ

 

이건 짜장떡볶이...!!

달더라...;;;

 

 

 가게 내부에 한가운데 붙어있는 글귀...ㅋ

"인생은 맵다."

그쵸...인생이 달기만 할수는 없죠...;; ㅎㅎ

 

 떡볶이만 먹고 가기에 뭔가 아쉬워서...

"Paul Bassett"에 가서 상하목장 소프트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수다수다~ㅋ

폴바셋은 커피만 맛난게 아니고 아이스크림도 맛나요~~호호호

 

 

 4월 초에 오사카-쿄토-나라-고베 등등...꽃놀이 다녀오신 마마~!!

아무래도 엄마가 나의 쇼핑에 영향을 받았는가봉가~~ㅋㅋㅋㅋㅋ

공항에서 이렇게 먹거리 오미야게들을 잔뜩 쓸어왔어요~ㅋㅋㅋ

전부다 술안주스러운 맛난 주전부리들...!!!

마마~~~아리가또오오~~~!! ^^

 

 이건 꽤 전통있는 가게에서 산듯한 와사비마메 과자~!!

한알만 먹어도 코 뻥뚤리고 아~주 좋더라구요...ㅋㅋㅋ

 

 이히히히~~~~~~~~~~~~

엄마 여행가서 쓰라고 용돈 좀 드렸더니 이렇게 선물까지...호호홍~~^o^

쌩유

 

 요즘 젤 즐겨 바르는 입셍로랑 립틴트 14번~!!

인기 최고라는 8번 9번 다 샀지만 나한테는 그냥 별로...;;;

이것도 엄마 나갈때 면세점 쇼핑에 슬쩍 끼워넣기...ㅋㅋㅋ

 

 

엄마 여행간 동안은 집에서 나름 주부 놀이 하느라 퇴근하고 빛의 속도로 칼퇴 했었기 때문에...

엄마 귀국 하자마자 밀린 처묵 약속들 폭발~!! ㅎㅎㅎ

 

아~~~~~~~~~진짜 사진만 봐도 너무 사랑스럽네요~ㅋㅋㅋ

"서가앤쿡"의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이녀석은 정말 왜때문에 이렇게 맛나고 실한건지...ㅠㅠㅠㅠ

고기는 고기대로 샐러드는 샐러드대로...최고~!!

근데 나 왜 메뉴 찍은 사진에다가 이렇게 극찬을...ㅋㅋㅋ 음식 사진에 하란말이다...ㅋㅋㅋ

 

 

 위에 찍은 세가지 메뉴가 서가앤쿡에서 나의 베스트 메뉴들~!! ㅎㅎㅎ

필라프는 모~든 종류가 다 맛남~ㅠㅠ

 

꺅~실물 음식들이 등장~!!

젤 먼저 나온건 레몬에이드예요~

 

 꺅~~이 아이예요 이 아이~~!!!

이녀석이 바로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너.무.맛.있.어...ㅠㅠㅠㅠㅋㅋ

 

  올리브 해산물 파스타

 

 치킨 필라프

 

 너무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수다를 떨기 위해 찾아간 카페는...

고양이 그림이 귀여운 "TTOMA(또마)"

 

 안친구님이랑 오반짝님이랑 막둥이랑 넷이서 시드 번호 때문에 씬났던 기억이 새록새록~ㅋㅋㅋ

 

 

 4월 14일 블랙데이에는 짜파게티를 먹어주었습니다...ㅋㅋㅋ

 

 

 뽀 동생이랑 갑자기 삼겹살 타령하다가 급 검색해서 찾아간 "탐라돈"

몇년전에도 직장 동료들이랑 갔었던 기억이...

맛은 있었으나 위치가 참 애매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신촌에서 걸어갔는데 좀 많이 걸었네요...산울림 극장쪽으로...;;

탐라돈은 삼겹살이 아니고 오겹살이예요~~^^

두툼한것이 완전 씹는맛 최고최고~~!!

고기 찍어먹는 소스를 두가지 주는데...갈릭레몬소스랑 젓갈소스...둘다 탐라돈 만의 특제소스~!!

음...근데 전 레몬소스가 맛났네요~젓갈소스는 너무 젓갈이더라...;;;

 

 고기먹고 나서는 항상 시원한 김치말이국수로 마무리를 해줘야해요~ㅋㅋ

 

 탐라돈서 다 먹고 홍대쪽으로 내려와서 카페찾아 삼만리하다가...

결국 상수역쪽까지 와서 오랜만에 "Snob"

오늘은 커피보다 맛난 케익이 먹고싶다며...ㅋㅋㅋ

둘다 고기를 그렇게 먹고 또 케익을 그렇게 찾아대다니...;;;

퐁당 쇼콜라 비쥬얼 엄청 나죠?! ^^

 

 이건 쇼콜라 블랑

케익시트에 피스타치오가 너무 씹혀서 깔끔하지 못하고 텁텁...다신 안먹을듯...;;;

 

 

 4월 중순...!!

핑크언니 일하는곳에서도 이렇게 멋진 벚꽃나무가 만개를 했어요~~^^

멀리 하나미 보러 갈 필요가 없겠죠?! ㅎㅎㅎ

아앙~~~나도 교토로 하나미...ㅠㅠㅠㅠ 언제?언제?언제? ㅠㅠㅠㅠ

 

 

 스타바 텀블러 여기저기 굴러다니는거 싫어서 이제 그만사야지 했는데...

이렇게 이쁜 핫핑크 콜드 텀블러가 나오면 안살수가 없지요...ㅠㅠ

딱 나 사라고 나온 색깔이라...ㅋㅋㅋ

사무실에서 맨날 쓰담쓰담 하면서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이번엔 여인이님과 광장시장 구루메투어입니다~!! ^^

일단 마약김밥 사들고..."자매집"으로~~!! ㅎㅎㅎ

 

 오호~~~이게 얼마만이야 육회야~~!!

너무너무 반갑구나~~!!! 넌 여전히 정말 반짝반짝 빛나는구나~~ㅋㅋㅋ

윤기 좔좔 때깔 최고네~!! ㅎㅎㅎ

 

 육회 한접시랑 육회 비빔밥~!! ^^

 

 육회 비빔밥은 육회가 좀 부실해보이는데...

쓱싹쓱싹 비비니까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o^

 

 이미 배가 너무 심하게 불렀지만...그래도 모처럼 광장시장에 왔는데 빈대떡을 안먹음 아쉽죠~ㅋ

"순희네 빈대떡"에 갔어요~

금욜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포장 아니고 들어가서 먹고 가려니 웨이팅...ㅋ

웨이팅 하면서 앞에서 열씨미 장인의 기술로 빈대떡 구워내는 아줌마의 솜씨 구경...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먹은건 첨이라...ㅋㅋ

이런식으로 주는군요~~

 

 오른쪽이 녹두빈대떡이고...왼쪽에 작은게 고기완자~!! ^^

엄청 배불렀는데도 완전 맛나게 흡입했어요~~ㅋㅋㅋ 그리고 둘다 포장까지...ㅋㅋㅋ

 

 스타바에 자리잡고 수다떠는데...

여인이님이 또 이렇게 귀한 선물을~~이히히

 

귀여운 내새끼 울 카메랑 마사키의 구미껌~!! ^^

아리가또오오오~~♡

 

 

 올해들어 부쩍 이니스프리에 급 관심이 많아져서...이것저것 막 사보고 있어요~^^

특히 이렇게 1+1 이벤트할때는 꼭 구매~!!

이니스프리...괜찮은것 같아요~~기초랑 색조랑 팩류랑 네일이랑 전부 다~

 

 

 꼼짝하기 싫어하는 일욜 오후...;;;

갑자기 뽀 동생의 호출로 신림동으로 출발~!!

내사랑 백순대를 먹으러 갔어요~~ㅋㅋㅋ

"양지민속순대타운" 4층 "삼촌네"

벌써 10년 넘게 단골이예요~~ㅋ

 

 

백순대도 참 언제나 옳아요~!! ^^

그래서 난 이번주 일욜날 또 먹으러가네~~ㅋㅋㅋㅋㅋ

 

 

 이 흉한 몰골의 녀석은 무엇일까요?! ㅎㅎㅎ

해투 야간매점...이종혁님이 만들었던 '만추'를 따라 만들어 봤어요~

만두피로 만든 츄러스...그래서 만추...ㅋㅋㅋ

 

 마트에 파는 만두피에 황설탕+계피가루 묻혀서 돌돌 말아서 튀기기만 하면 되는데...

튀길때 설탕이 다 기어나오는게 함정..;;;

그래도 막 튀겼을때 먹음 달달하니 맛나요~~^^

 

 

 왜 맛난걸 맨날 먹으면서...오늘은 맛난거 먹자~뭐먹지??...라고 늘 말하는걸까요?! ㅎㅎㅎ

뽀 동생이랑 오늘은 좀 색다르게 맛난걸 먹어보자~라며 블로그 맛집 검색~!!!

그러다가 함바그가 당첨이 되어서...상수역쪽 "함박식당"이 낙찰~!! ㅋㅋ

 

 함바그도 종류가 여러가지네요~^^

아하...지금 메뉴를 보니까 여기도 철판에 나오는게 있잖아?!

담엔 철판에 나오는거 먹으러 가야겠다~ㅋ

 

우리는 대표 메뉴인 곤따함박이랑...

 

크림 함퐁을 주문했어요~!!

 

 

 접시까지 어쩜 이렇게 메뉴판 사진이랑 똑~같을 수가 있죠?! ㅎㅎㅎ

너무 이쁘다 이뻐~~!! 곤따함박~!! ^^

 

 

 크리미한 소스가 여자들한테 딱인 크림 함퐁

 

 

 

 BTIT♡ 이쁘니들이랑 오랜만에 강남역에서 뭉쳤어요~~^^

"MAMAS"에서 저녁을 간단히(?) 먹고...

오늘 가기로 벼르던 곳은 타르트가 유명한 "Shall We?"

 

키르훼봉의 느낌을 기대한 나는 초큼 아쉽긴 했지만...ㅋ

그래도 타르트 종류 진짜 많죠?! 다 너무 이뻐요~~~

 

  

 딸기 타르트랑 청포도 타르트가 참 비쥬얼이 아름다워요~~^^

 

 자몽 오렌지 타르트...듀크렘꺼 따라했나?! ㅎㅎ

 

 타르트 많이 먹을라고 저녁도 쪼금 먹은 우리...ㅋㅋㅋ

얼그레이 타르트, 딸기 타르트, 청포도 타르트

그리고 요거트 두개~!!

 

 

 아~~~~~~~사진보니 또 침나오네...;;;

 

 띠릿이랑 퐈니랑 홍콩 여행 갔다와서 오미야게를~~!!

이힛~~아리가또오오~~~♡

 

 그리고 이건 띠릿에게 사다달라고 부탁했던 "JENNY BAKERY" 쿠키~!!

 

 왼쪽이 8종류 짜리...오른쪽이 4종류 짜리

 

 띠릿~~ 무거웠을텐데 덕분에 맛나게 잘먹었어~~!! ^^

 

 

 4월의 마지막 금욜~!!

불금에 안쥴양과 첫 만남~ㅋㅋㅋ 첨에 좀 어색돋았지?! ㅎㅎㅎ

"스패뉴"에서 만나서 담주에 갈 키스마이 오사카콘 이야기~~ㅋㅋㅋ

역시 쟈니오타라는 공통분모가 있어서 첫만남부터 완전 수다 폭발하고~~ㅋㅋㅋ

 

 우리 무슨 파스타 먹었니?? 새우크림파스타인가?? 기억 안나시고~~;;;

 

마르게리따 피자~^^

 

피자랑 파스타 배터지게 먹고 우리는 수다를 계속하기 위해 스타바에 가서 완전 끝도 없이 수다...ㅋ

어쩜 쟈니오타 친구들이랑은 얘기를 해도해도 끝이 없을까요?!

6박 7일도 모자랄판...ㅋㅋㅋ

정말 안쥴 덕분에 이번 키스마이콘 초~럭키하게 잘 봤지요~~

그리고 덕분에 너무너무 좋은 인연들도 생기고~~^o^ 알라뷰~~다이스키다요~~♡

 

4월 먹방 이야기...끝~!!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