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305XX - 역시 먹기 바빴던 5월...ㅋㅋㅋ ^^;;

핑크언니♡ 2013. 7. 29. 14:10

미나상~~~こんあいば~~!!! ^o^

즐거운 한주의 시작입니다~~(진짜 즐거운건가?! ㅠㅠ)

평소같으면 무지 끔찍한 월욜이겠지만...

핑크언니는 지금 무지 씬나는 월요일~~크크큭

휴가내고 집에서 고로고로~~히모노온나 변신 완료~~!! ㅎㅎㅎ

느즈막히 일어나서 밀린 영상들 보면서 이것저것 처묵 중이네요~~히힛 너~무 조으다~!! ^o^

그럼...5월의 먹방 포스팅 얼릉 하고 나가봐야겠어요~~ㅋㅋㅋ

 

5월 초...오사카에 씬나게 다녀오고...멤버들과 서울에서 뒷풀이~!! ^^

뭐 먹을지 잘 못정하는 결정장애를 물리치고 항상 옳은 치킨을 먹으러 갔어요~ㅋ

"무봤나 촌닭"

저 세트는 참 항상봐도 푸짐해~~뿌듯해~~ㅋㅋ

 

누룽지까지 시켜서 맛나게 냠냠~♪

 

2차는 스타바에서 수다수다~~!!

안쥴에게 선물도 받았어요~~~이힛~~^^

먹거리 한아름이랑 캇툰이들 캘린더~~ㅋㅋㅋ

아~~~~~~~~~~~~~~~~~~울 캇툰이들은 요즘 뭐하고 사나...밥은 먹고 다니나...;;;;; ㅎㅎㅎ

(세상에서 젤 쓸데없는 연예인 걱정...ㅋㅋㅋㅋㅋ)

 

 

포스팅 중간에 살짝씩 말했던거 같은데...

암튼 <양지의 그녀> 매우 기대 중이라 책까지 빌렸어요~~!! ^^

그.러.나...ㅋㅋㅋㅋㅋㅋㅋㅋ

몇개월을 내 침대 옆에서 누워계시다가 기간이 다되어 그대로 반납되심...ㅋㅋㅋㅋㅋ

그래도 앞에 몇장은 읽었는데~~;; 난 참 책이랑 안친한가봉가~~ㅋㅋㅋ

 

 

여인이님한테 오사카 갈때 부탁받은게 있어서...전달하러 바로 만남~!!

압구정에서 만나서...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아비꼬"에 갔어요~~

 

꺅~~아비꼬 카레 정말 오랜만이로구나~~~~!!!

진짜 딱 일본스러운 카레~~~매콤한게 너무 맛나요~~~^^

핑크언니는 키노코 카레에 네기랑 타마고 토핑을 사랑해요~~ㅎㅎㅎ

 

오늘의 디저트는 "AZABU CAFE"에서 팥빙수랑 모나카아이스~!!

아~~~갑자기 팥크림치즈 타이야키 먹고시프다...ㅠㅠ

 

 

5월 중순...갑자기 스테이크가 너무나 땡긴다는 사무실 동료들과 함께

정말 스테이크를 먹기 위해...ㅋㅋㅋ

홍대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에 갔어요~!!

 

식전빵 맛났...었나?! 기억이...;;; ㅎㅎ

 

연어 샐러드인가?? ㅎㅎㅎ

 

비프 크림 파스타

 

갈릭 크림소스랑 같이 나오는 갈릭 등심 스테이크

 

등심이라 아주 많이 부드럽진 않았지만...갈릭 크림소스 매력적이였어요~ㅋ

 

안심이랑 등심이 같이 나오는 킹콩 스테이크~!!

이게 젤 인기 많은거 같더라구요~

 

특제 와인소스가 뿌려진 안심 스테이크

ㅋㅋㅋㅋㅋ

진짜 스테이크 알차게 먹었네~~ㅋㅋㅋ

 

디저트는..."BEANS BINS (빈스빈스)"가서 와플~!!

 

 

너무 기분좋은 금요일 연휴...석가탄신일~!! ㅎㅎㅎ

우리 먹방 멤버들...ㅋㅋㅋㅋㅋㅋ 이번엔 강남역/신논현역으로 출동~!! ^^

우선 "Take Urban"에서 가볍게(?) 빵으로 시작~ㅋㅋㅋ

전에 코유키 언니가 마셨던 저 미숫가루 프라프치노 같은거...(이름 뭐더라?) 저거 마심~!! ㅎㅎㅎ

 

우리가 오늘 모인 이유는...그토록 노래를 불렀던 조개찜을 먹으러 "갯벌의 진주"를 가기 위함이었죠~

그러나...무작정 들어가버린 1호점은 찜은 안되고 구이만...;;;

덕분이 조개구이를 아주 맛나게 먹어버렸어요~ㅋㅋㅋ

날씨 좀 선선해지면 다시 조개찜 먹으러 고고씽해야지~~ㅋㅋㅋ

 

불이 너무 활활...ㅋㅋㅋ

 

꺄아악~~~불판이 좁아터져 모라랄 만큼 이것저것 잔뜩 나오네요~~^^

조개탕도 맛나고...떡볶이도 맛나고...

물론 메인인 조개구이는 말할 것도 없죠~~ㅋㅋㅋ

 

가리비 먹고 나면 키조개도 나오고...다양해~~다양해~~^^

 

얘가 키조개~^^

 

얘가 가리비~^^

 

띵동~~벨을 누르면 박지성이 온다네요...ㅋㅋㅋ

이런 뻥쟁이들~~ㅋㅋㅋㅋㅋ

 

조개 실컷 먹고 나면 이렇게 새우랑 가래떡이랑 옥수수, 고구마도 구워먹어요~!! ^^

 

껍질 까먹는건 썩 귀찮지만 맛난 새우~~!! 실하다~~^^

 

구황작물 너무 사랑하는 핑크언니~ㅋㅋㅋ

조개보다 옥수수랑 고구마를 더 맛나게 먹었다는 소문이...ㅋㅋㅋ

 

조개구이 다 먹고 마무리로 면발들...ㅋㅋㅋ

바지락 칼국수~~국물 짱짱 시원해요~~바지락도 왕창 들었어요~~!!

 

해물라면인가?? ㅎㅎㅎ

우리 참 잘먹네~~ㅋㅋㅋㅋㅋ

 

도시락도 먹었지요~~ㅋㅋㅋ

 

이렇게 배 터지고 얼굴 터질듯 열정적으로 먹어치운 다음...

교보문고에 일본잡지 구경가다가 왕득템 돈도 X만원 주웠고...ㅋㅋㅋㅋㅋㅋ

난 정말 너무 눈이 좋단 말이지...인도도 아니고 그 차로에 떨어진걸...ㅋㅋㅋㅋㅋ

하늘이 주신 디저트 값으로 쌩뚱맞게 프리쿠라도 찍고 디저트도 맛있게 냠냠~~ㅋㅋㅋㅋㅋ

 

 

착한 일본 지인으로 부터 날라온 EMS ^^

 

더운데 여름에 유용하게 쓰라고 타올을 보내줬어요~~

그것도 내사랑 리락쿠마~~ㅋㅋㅋㅋㅋ

딱히 말하지 않았는데 리락쿠마 좋아하는거 들켰음~ㅋㅋㅋ

 

사실 메인은 이거...ㅋㅋㅋㅋㅋ

저 파란색 스누피 봉투에 들어있는 키스마이콘 모시코미 반환금...;;;

난 그냥 반환용지 보내줘도 괜찮다 했는데 착한 지인님 자기가 알아서 돈으로 반환받아 보내줌~♡

그동안 회지도 하나 왔네...;;;

회지 말고 티켓을 달라고~!!!!!!!!!!!!!!!!!!!!!!!!!!!!!!!!!!!!!!!!!!!!!!!!!!! 이제 키스마이 니들까지...;;;

 

그리고 항상 잡지 핀업이랑 영화 찌라시도 보내주네요~~참으로 고맙기도~~ㅋㅋㅋ

키스우마이 파일도~~히히힛~~~^o^

 

 

늘 중웹 볼때마다 참 이언니들 손재주 하나는 대단해...라고 생각하면서 봤던 아라시 종이인형~!!

어느날 안쥴이 나에게 이렇게 엄청난 숙제거리를 한아름 투척~~ㅋㅋㅋㅋㅋㅋㅋ

안쥴이 진짜 몇백마리(?) 분량을 줬는데...다 만들고 싶다~~다 만들고 싶다~~혼자 숙제의 압박에 시달리고만 있다가...

요즘은 또 손 놨네...;;; ㅎㅎㅎㅎㅎ

 

젤 첨 만든게 바로 이 아이바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뭐이리 귀엽대요?! 나 정말 만들어 놓고 혼자 너무 귀여워서 발 동동~~ㅋㅋㅋㅋㅋㅋ

미카쿠도 노도아메랑 같이 투샷으로 찍어줬어요~~으히힛

 

두번째로 만든건...마사키닷컴 로케 나가는 시무라 동물원의 마사키~ㅋㅋㅋ

바지 뒤에 손수건 꽂은것까지 진짜 디테일 짱이죠?! ^^

 

그래서 이렇게 두 마사키 나란히 장식장에 세워 뒀어요~~ㅋㅋㅋㅋㅋ

빨리 하나씩 늘려가야하는데....;;;

암튼 하나씩 만들때마다 속닥속닥에 자랑질할께요~~ㅎㅎㅎ

 

 

5월에는 파파 생신이 있었지요~~^^

압구정 "제주항"에 가서 식사를 하고...

집에와서 이쁜 케익으로 파뤼~~~♡

"It&eat catering (잇앤잇 케이터링)"의 이쁜 로즈버터케익으로~~^^

 

 

너무너무 이쁘죠?! ^^

구매도 가능한데 원데이 클래스로 배울수도 있대요~~

(http://blog.naver.com/itcatering)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핑크언니도 이번엔 구매했지만 꼭 원데이 클래스로 직접 만들어 보려구요~~^^

핑크색이나...아라시 색깔이나...키스마이 색깔로...ㅋㅋㅋㅋㅋ

내가 꼭 해보고 말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초 많이 꽂지 말라셔서 울 파파 젊어지셨네...ㅋㅋㅋㅋㅋ

 

버터크림이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맛은 꼭 생크림 맛이구요~

케익시트는 그냥 쵸코케익 아니고 브라우니라 단단하고 진한 쵸코맛이 완전 맛났어요~~^^

아~~~~~~~~~~~~~~~~~사진보니까 또 브라우니라도 먹고싶어지네...;; ㅎㅎㅎ

 

 

5월 마지막 주말...집에서 고로고로 하고 있었는데...

안쥴의 급호출~~ㅋㅋㅋㅋㅋ

압구정 현대에서 만나서 일단 냉면으로 더위 좀 식히고...ㅋㅋ

 

밀탑빙수를 먹고팠지만 주말에는 너무 인기폭발이라 웨이팅 절대 싫어서...

그냥 가까운 "AZABU CAFE"에 가서 빙수 냠냠~~ㅋ 

 

사실 오늘 급호출되어 나온 이유는 바로 이녀석 때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다 뭐냐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짜잔~~~~~~~~~~~우리의 사랑 호로요이~~♡

안쥴의 일본 지인이 한국 오면서 저렇게나 많이 주고 간거...ㅋㅋㅋㅋㅋ

안쥴 혼자 저걸 다 짊어지고 가기 힘들어서 바로 착한 나눔~ㅋㅋㅋ

덕분에 먹어보고 싶었던 연유이치고랑 신상 라무네랑 맛나게 잘 마셨어요~~~

아리가또오오오~~~~~^o^

 

비-루는 아니지만 야사이칩스랑 맛있게 냠냠~~

캬아~~~~~~~~~~여기가 바로 천국이네~~크크큭

 

밀가루 과자보다 야사이칩스가 난 참으로 좋더라~~~^^

물론 밀가루 과자도 많이 사랑하는게 탈이지만...ㅋㅋㅋ

저기 꼬불꼬불 연두색 고야 칩스...;;;

고야는 정말 쓰더군요...한입 깨물고 바로 뱉...;;; ㅎㅎㅎㅎㅎ

고야참플은 요리라 그나마 먹을만 할까?? 궁금해졌어요~~ㅋㅋㅋ

 

 

요즘 저거 블루레몬에이드가 참 여기저기 유행이잖아요~

심지어 선키스트에서도 이렇게 블루에이드랑 핑크에이드가 나오네요~~

유리잔에 얼음 잔뜩 넣고 블루에이드랑 핑크에이드 따라서 눈도 시원하게 마시는게 요즘 마이붐~~^^

 

 

ㅋㅋㅋ 또 돌아왔습니다~~아라시 종이인형~!! ^^

저 모자와 옷...어디서 많이 본듯하죠?! ㅎㅎㅎ

 

네~~~~~~~카이부츠군입니다~~!! ^o^

카이부츠군도 너무 귀엽죠?!

사무실에서 열씨미 뚝딱뚝딱 만들어서 오반짝님에게 선물~~ㅋㅋㅋ

 

오늘은 키스미까이 멤버들이랑 "족발중심"에 갔네요~~ㅋ

유자소스 샐러드로 상큼하게 시작~~

 

아아아~~~~~~~~~~~~~~~~~~비-루 ㅠㅠㅠㅠ

너무 시원해 보이쟝~~ㅠㅠㅠㅠㅠㅠㅠㅠㅋ

 

둘이 가면 시킬수 없는 세트~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럿이 갔으니까 本족발 중심세트를 시켰어요~!!

 

나 진짜 족발중심 너무 사랑해...ㅋㅋㅋ

원래도 족발 좋아하지만 여기꺼만큼 깔끔하고 맛난 족발이 없더라구요~~분위기도 깔끔하고~~^^

모든 지인을 다 데리고갈 작정임...ㅋㅋㅋㅋㅋㅋ

 

 

버섯매운탕 칼국수는 덤으로 나오는거구요...저 매콤 소면은 세트메뉴에 나오는거~~^^

지금 홈페이지 갔더니 이 딸림 메뉴들은 좀 바뀐듯 하네요~

빨리 다시 가봐야겠다~~ㅋㅋㅋ

 

막둥이가 5월초에 일본 다녀오면서 집어온 찌라시~

오사무군♥ 부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큭

 

그리고 막둥이가 앞면은 마사키...

 

뒷면은 키스마이인 핀업을 선물로 주었네요~

요즘 우리 님들 옛날잡지 정리해서 나눠주기 붐...ㅋㅋㅋㅋㅋ

 

주소 바꾸고 그러면서 하나씩 실종된 키스마이 회지~;;

1회부터 다 모아둬야 직성이 풀리므로...오반짝님꺼 입양 완료~ㅋㅋㅋ

오반짝님아~~~고마우이~~~♡

쌩유

 

 

5월의 마지막날...ㅋ

핑크언니는 휴가라 집에서 느즈막히 일어나 룰루랄라 놀다가...

약속시간에 맞춰 꼼지락 꼼지락 나가서...

집앞 떡가게에 들러 맞춤 답례떡을 4개만 만듭니다...ㅋㅋㅋ

아저씨가 4개만 필요하냐고 초큼 눈치 줌...ㅋㅋㅋ

 

차라리 출근을 했으면 사무실에서 느긋하게 했을텐데...

집에서 놀다 나오니 바쁘다 바빠~~~

지하철에서 급 포장...ㅋㅋㅋㅋㅋ

오늘 떡돌림의 이유는...이유는...ㅋㅋㅋㅋㅋ

울 타이삐♥가 일따와서 축하하기 위함이죠~~~<가면티쳐> 여러분...보고 계신가요?! ㅎㅎㅎ

 

일단 상수역 "통통돼지"에 가서 고기로 영양보충~!!

 

맛난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뒤지다 갔는데...

여기 생삼겹살 유명하기도 하고...정말 맛있더라구요~~

 

초벌구이를 하고 나면 다시 가져가서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서 테이블로 가져다 줘요~~

 

파무침만 나오는게 아니고 상추랑 같이 무쳐 나오는 야채무침

새콤달콤매콤 맛나요~~~^^

 

다름 고기도 먹어볼라고 시킨 통통 주물럭~!!

첨에는 좀 냄새나는듯 했으나...결국 이것도 부드럽고 참 맛났답니다~ㅎㅎㅎㅎㅎ

 

무한리필 육개장도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알차요~

고깃국물이 어쩜 이렇게 개운한지...^^

 

마무리로 김치말이 국수를 먹었는데...국물에 사그락 얼음이 없어서 -10점~!! ㅠㅠㅋㅋ

 

홍대-상수 쪽에는 왜케 카페가 많은듯 하면서도 갈데가 없는지...;;;

더구나 이렇게 뭔가 케익이라도 좀 할라치면 진짜 갈데가 없어요...;;;

결국 우리는 늘 가는 "TOM & TOMS" 3층 단체석으로...ㅋㅋㅋ

날이 너무 더워서 나도 모르게 절로 주문해버린 블루레몬에이드~ㅋㅋㅋ

 

안쥴이 사온 이쁜 컵케익~~^^

타이삐는 참 좋겠어~~이렇게 일 따오는것도 우리가 다 축하해주니까~~ㅋㅋㅋ

 

요즘 컵케익들 이쁘게 나오는거 알았지만 여기꺼도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타이삐 드라마 주연 결정 축하 겸 대박 기원 파티~~!! ㅎㅎㅎ

 

 

많이 많이 애정하는 울 타이삐♥

<가면티쳐>...대박까지는 안바라고...ㅋㅋㅋㅋ

그냥 다치지말고 더위먹지말고...열씨미 잘해~~~!!!

근데 이상하게(?) 시청률이 잘나오는건 참 신기...ㅋㅋㅋㅋㅋ

축하2

 

로즈버터케익이랑 닮은 컵케익이다~!!!

컵케익으로 해도 귀엽고 이쁘네요~~

이제 직접 만들어 보는일만 남았다~~!!! (과연 언제?? ㅋㅋㅋㅋㅋ)

 

오옷~~~5월의 처묵 포스팅까지 완료~~!!!!!!!!!!!!!!!!!!!!!!!! 얏따~~~↖(^o^)↗

그럼...핑크언니 잠시 외출후 컴백하여 6월꺼도 포스팅 하려고 노력하겠슴당~!!! ㅎㅎㅎㅎㅎ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