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30807 - 핑크언니....오늘 대체 무슨날?! *↖(^o^)↗*

핑크언니♡ 2013. 8. 7. 23:20

미나사아앙~~~~~~곰방와아아아~~~~~~!!!

포스팅할 영상도 속닥속닥도 잔뜩 준비해놨는데...

블로그를 들어오니 역시 젤 먼저 이 포스팅 부터 안하면 안되겠어요~

가슴이 선덕선덕거려서 이거 원...ㅋㅋㅋㅋㅋㅋㅋ

 

오늘...8월 7일...대체 무슨날인거죠?!

아!!

내 생일 한달전...ㅋㅋㅋㅋㅋㅋㅋ

(뭐래니...-_-+ ㅋㅋㅋㅋㅋ)


음...오늘 글쎄말이죠~~~

생일도 아닌데 엄청난 선물은 2개나 받아버렸어요~~~히히히

 

우선 첫번째는...

출근길에 ㄹㄴ짱에게 <DREAM BOYS JET> 당락확인 전화 해봤냐고 물어봤더니...

뭔가 번호를 계속 잘못 넣고 있어서 오류나서 못했다고...

그래서 정보를 다시 알려주고 이따 점심시간에 다시 해보겠다는 얘기로 라인 마무리...

점심 시간에 라인이 띠링띠링~~~♪

 

꺄아아아아아아~~~~~~~~~~~~~~~~~~~~

미고토 당선~~!!!!!!!!!!!!!!!!!!!!!!!!!!!!!!!!!!!!!!!!!!!!

작년에 이어 올해도 드리보 봅니다~~~오예오예~~~~*↖(^o^)↗*

확 바뀐 새로운 드리보 엄청 기대되요~~~~!!!

카제냥님이 나 타마랑 뭐 있냐고...키스마이 명의로 드보는 척척 당선이네...ㅋㅋㅋㅋㅋ

그래서 암튼 고민하고 있던 비행기 당장 예약 완료하고~~~

이제 두근두근 해야하는게 하나 더 남았어요~~

바로 아.라.페.스. 당락 발표...ㅠㅠㅠㅠ 떨려~떨려~~ㅠㅠㅠㅠ

 

칼퇴하고...초 흥미진진 <한자와나오키>를 보면서 퇴근중~~

집앞에 다와서 영상을 끄고...

아파트 엘리베이터 기다리면서 혹시 혹시 혹시 모르니까 이메일 체크...

당락 발표 메일이 왔을까?! 휴우~~~~

당선일까...낙선일까...휴우~~~~~

한숨을 크게 쉬고 쭉 보는데...

.

.

.

.

.

왔어요...메일이...일단 왔음~!!!

.

.

.

.

.

아악~~~~~~~~~~~~~!!!!!!!!!!!!!!!!!!!!!!!!!!!!!!!!!!!!!

어떡하죠????????????????????????????

핑크언니...드리보에 이어 아라페스당선이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엘리베이터에서 혼자 빅점프 한번에 춤을 췄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징글징글맞게 맨날 연장만 해댔던 내 아라시 파미...

이번에도 당선 안되면 없애버릴랬더니....아니 없애는건 좀 아깝고 새로 하나 더 만들랬더니...

이게 이렇게 기쁨을 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 국립 입성이라 너무 좋고...또 올해 아라페스를 끝으로 당분간 국립콘이 없을것 같아서 더더더 가슴벅차게 눈물나게 기쁘네요~~

낼부터 열씨미 잘 먹고...홍삼도 좀 챙겨먹고 체력 잘 길러서 씬나게 놀다와야겠어요~~

일단 또 새벽 첫차타고 가서 굿즈 사야하나...;;; ㅎㅎㅎㅎㅎ

행복한 고민은 천천히 하는걸로 하고~~~

이상 오늘 두개의 당선 소식에 도저히 진정이 안되서 포스팅을 못하고 있는 핑크언니였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