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30810 - 키스마이♥ 데뷔 2주년을 많이많이 축하합니다~!! ^^

핑크언니♡ 2013. 8. 10. 01:44

 

축하합니다~♪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울 키스마이들의 데뷔 2주년을 맘속 깊이 축하합니다~♥

 

데뷔...★

그 하나를 위해 아주 오랜시간 인내하며 잘 버텨왔고...

그렇게 많은 기다림끝에 얻은거라 정말 눈물나게 기뻤었던 데뷔...

워낙도 인기 많은 쥬니어들이었지만...

노력의 결실이 데뷔로 잘 이어지기를 바라는 맘도 간절하긴 했는데...

역시나 한편으로는 나만의 보석들이 세상에 공개되는건 그닥 바라는 바는 아니었어요...

그 우려했던 맘이 2년동안 현실로 나타났고...

잘나가서 기쁜 반면...벌써부터 너무 멀어질까봐 걱정도 되고...

(아니 벌써 멀어진거 같기도하고...;;;)

이제 고작 2년인데...벌써 12년은 지난것 같은 급작스런 폭풍인기에

나도 이러다 이 아이들을 지쳐 놓아버리는게 아닐까...하는 생각도 가끔 들고 그러네요~

그래서 가끔 가끔 혼자 많이 슬퍼져요...ㅎㅎ

 

오늘...이렇게 잠깐 우울해질줄 알았어...

키스마이가 나한테 한짓(?)을 생각하면 역시 기쁠수만은 없는 2013년이었으니까...;;; ㅎㅎㅎ

앞으로 더 힘들어질지 행복해질지 모르는 팬질이지만...

그래도 내가 좋으니까~~~보고만 있어도 참 많이 좋으니까~~~

많이 아끼고 많이 응원할께~~~

데뷔 2주년 다시한번 축하해~~~♡

지금 이게 다가 아니라는걸 꼭 보여줘야해~~더 올라가야해~~더 높이~~~!!!!!

열씨미 응원하면서 따라갈께~~~애정한다!! 키스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