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30625 - 내사랑 타이삐♥생일 파티~~!!! ^^

핑크언니♡ 2013. 8. 15. 17:24

6월에 젤 중요했던 이벤트는 바로 6/25...타이삐♥ 생일이 아니었을까요?! ㅎㅎㅎ

근데 뭐 그날 아니어도 워낙 처묵처묵 먹방 잘찍고 다니니까...ㅋㅋㅋ

이날이 특별하다고 말하기도 민망하네요~~;;;

6/25...화요일...

핑크언니는 당연히(?) 회사는 휴가를 내고...

하루 온전하게 울 타이삐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ㅋㅋㅋ

 

오후 휴가를 낸 안쥴양과 함께 맛난 케익을 사기 위해서 한강진역에서 만남~!!

이태원쪽으로 걸어가다가..."글래머러스 펭귄 (GLAMOROUS PENGUIN)"에 갔답니다~

 

 

카페 이름이 펭귄이라 그런지 건물 외부 벽면에도 커다란 펭귄이...ㅋ

 

케익들이 전부다 너무너무 맛나보여서 고민하는데 한참 걸렸어요~~ㅠㅠ

우리는 여기서 젤 유명한 누텔라 케익이랑...레드 벨벳, 메이플 에플...이렇게 세가지를 골랐어요~

 

우리가 고르고 나니 누텔라 케익은 바로 솔드아웃~!! ^^

일단 케익을 사서 키핑해놓고 이제 우린 점심먹으러~~룰루~~~♪

 

바로 옆에 있는 "부자피자 (PIZZERIA D'BUZZA)" 1호점에 갔어요~~ㅋ

평일 낮이라 웨이팅도 없고...하긴 우리가 좀 런치 치고는 늦게 가기도 했지...;; ㅎㅎ

전에 2호점 저녁때 갔다가 엄청 웨이팅한 기억이 있어서...덜덜했었는데...ㅋ

 

샐러드랑 피자 간단한거를 시킬까하다가...

그래도 부자피자 왔는데 부자 클라시카를 안먹으면 아쉽죠~~!!

루꼴라도 파르미지아노 치즈도 듬뿍 올라가 있어서...이거 하나만 먹어도 샐러드 먹은 느낌~ㅋ

 

배부르게 피자를 헤치우고 이태원 한바퀴 돌면서 여기저기 구경하고...

다시 카페로 컴백~~^^

이따가 퇴근하고 오는 아잉이랑 윰짱을 만나려면 좀 시간을 때워야해요~

 

글래머러스 펭귄은 역시 실내 소품도 여기저기 펭귄이 한가득~ㅋ

 

 

굿즈 에코백도 판매하나봐요~~ㅋ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그림을 패러디한 저 펭귄 그림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

 

역시 안쥴이 오늘 꼭꼭꼭 필요한 소품을 만들어 왔네요~~!!!

장하다~~안쥴~~~!!! ^o^

타이삐 생일인데 이런 병풍 하나쯤은 꼭 있어야겠죠?! ㅋㅋㅋ

 

안쥴은 카시스유자 뭐 이런거 마시고 난 아이스커피~ㅋ

 

냅킨에도 펭귄 뙇~!! ㅎㅎㅎ

 

안쥴의 또 멋진 작품~!! ^^

키스마이 긴테로 만든 볼펜이예요~~~

 

오늘은 타이삐 생일 기념 핑크 네일~~^^

 

퇴근한 아잉이랑 윰짱을 만나기로 한곳은 "서가앤쿡" ㅎㅎㅎ

여긴 왜케 가도가도 좋은지...질리지도 않아요~~ㅋㅋㅋ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까르보나라 해산물 스파게티

 

새우 필라프

 

맛난 케익을 사가지고 왔더니 파티를 할 장소가 마땅치가 않네요~;;;

외부음식 가지고 반입금지인데가 많아서...;;;

그래도 우린 굴하지 않고 "커핀그루나루"에서 병풍치고 파티를...ㅋㅋㅋ

왼쪽부터 누텔라 케익, 메이플 애플, 레드 벨벳

아~~~침나온다...ㅠㅠㅠㅠ

 

 

울 타이삐♥의 26번째 생일을 정말루 축하했습니다~~~!!

덕분에 맛난거 먹고 맛난 케익 먹게해줘서 고마웠어요~~ㅋㅋㅋ

 

울 안쥴 완전 수공업 엄청나게 많이 했네~~~

안쥴이 우리에게 주는 키스마이 베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무 키스마이 ver.

 

천에다가 본 그려가지고 바느질부터 해서 만든 테즈쿠리 키스마이 베어♡

소중히 소중히 잘 간직할께요오오오~~아리가또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