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30907 - HAPPY BIRTHDAY TO 핑크언니♡ From.아라시 & 키스마이

핑크언니♡ 2013. 9. 7. 01:35

[2013 ARASHI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영상녹화 : 핑크언니♡

 

[2013 Kis-My-Ft2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영상녹화 : 핑크언니♡

 

아하하~~~;;; 정말 시간이 빠르기도 하지...;;;

벌써 또 이 생일축하 메시지 포스팅을 하네요~~

9월 7일~★

핑크언니의 오탄죠비입니다~~!!! ♪ヽ(*´∀`)ノ ㅋㅋㅋ

아라시와 키스마이들이 또 이렇게 잊지않고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어요~~크크큭

울 마사키♥의 시~작에 맞춰서 불러준 생일축하 노래 넘 기쁘네요~~ㅎㅎㅎ

람군들 생일축하는 언제 들어도 광대 승천하게 넘넘넘 좋아요~~ㅋㅋㅋ

키스마이들은 작년에는 무지 딱딱...긴장모드였는데...

올해는...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왜 일발개그를...;;; ㅎㅎㅎㅎㅎ

센짱 덕분에 웃었네...ㅋㅋㅋ 미얏찌도 뭐...마아마아~~~ㅋㅋㅋ

핑크언니는 역시나 날마다 괴롭게 배부른 생일주간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마사키 만날라면 살도 좀 빼줘야하는데 전혀 그럴맘이 없...;;; ㅋㅋㅋㅋㅋ

생일주간에 굶을순 없잖아요?! ㅋㅋㅋ

올해도 잊지않고 생일축하해준 민나~~행복한 추억 만들어준 민나~~

모두모두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모두의 축하 덕분에 핑크언니...오늘하루 아주 많이 행복할께요~~!!!

あ.り.が.と.う.♡

 

 

시작부터 넘 즐거운 람군들~~^^

 

 

그래 나다 나...내 생일이라구~~~ㅋㅋㅋ 귀요미 마사키 표정~~♡

 

 

울 키스마이들...특히 타이삐...ㅋㅋㅋㅋㅋ 목에 땀띠나겠다...

니들은 한겨울에 찍었는지 몰겠지만 지금은 늦여름-초가을이라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