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코이치] [와랏테코라에테!-130710] 스튜디오 지브리 3시간 SP

핑크언니♡ 2013. 7. 28. 23:27

[笑ってコラえて! -①]                                                                                                     

 

첨에는 코이치군이 게스트로 나왔다고 해서 다운받아서 본건데...

무려 3시간짜리 스페셜 영상을 너무너무 흥미진진 재미나게 봤어요~~

무지 길지만 포스팅을 안할수가 없네요~~

역시 지브리~~!!!!! ★★★★★

역시 미야쟈키 하야오 감독님~~!!! ★★★★★

<와랏테코라에테!>에서 지브리 지국을 차리고...지브리에 대한 철저 취재를 해주었어요~^^

지난주에 일본에서 개봉한 『風立ちぬ』에 대한 제작과정을 주로 다뤘네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님 앞치마 완전 귀여우셔~~ㅋㅋㅋ

 

[笑ってコラえて! -②]                                                                                                     

 

미오리 쟤는 참 복도 많네...이런 대작 주연 성우를 맡다니...!!!

『風立ちぬ』의 원작 주인공의 모델이 된 호리코시 지로상에 대한 얘기도 엄청 상세히 다뤘어요~

비행기 설계자였는데...전투기 제작과 관련이라 전쟁당시 얘기도 나오는군요...

다시 지브리 스튜디오로 돌아와서...

애니메이션 제작과 관련한 여러 전문가들을 만나는데요...

크하아~~~저거 한장한장 그리는거 정말 너무 대단하다...!!!!!

 

[笑ってコラえて! -③]                                                                                                     

 

애니메이션에 저렇게 색채설계라는 전문가가 따로 있다고 까지는 생각 안해봤는데...

2009년에 퇴사했다가 다시 감독님께 불려와 복귀한 야스다 미치요상

저분 진짜루 대단한 장인이네요~~!!!!! 나이가 무려 74세....!!!!!! 진짜 깜놀이죠?!

대체 감독님한테 얼마나 신뢰를 받고 있는거냐며...!!!

+

<와랏테코라에테!>에서는 꼭 저렇게 해외 지국을 불러서 특이한걸 많이 하죠~ㅋ

이번에는 프랑스 파리 지국으로 연결해서...

프랑스의 지브리 오타쿠들을 데리고 재미난 이벤트를~!! ㅎㅎㅎ

역시 오타쿠들은 무서워요...어느 나라든...ㅋㅋㅋ

 

[笑ってコラえて! -④]                                                                                                     

 

울 코이치군은 여기서 살짝 다음 스케쥴을 위해 콘서트 DVD 방센하고 바이바이~~ㅋ

+

 이번에는 아후레코 현장을 구경 갔어요~~

아후레코는...더빙 작업을 말해요~!! ^^

미야자키 감독은 어쩜 저렇게 성우도 한명한명 의미있게 고를까요?!

정말 이 영상들을 보면 볼수록 너무 대단한 사람이라는 생각만 커져가네요~!! ^^

저 미국인 알파트상...노래할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빵터졌네~~

근데 어떻게든 멋진 결과를 끌어내는 감독님~~!! 스바라시이이~~!!!

효과음을 다 사람이 입으로 낸걸 쓴다니 저것또한 깜놀이예요~~!!! 대.다.나.다.

 

[笑ってコラえて! -⑤]                                                                                                     

 

지브리 애니메이션에서 또 빼놓을 수 없이 중요한게 음악이죠~!!!

지브리 애니의 음악을 담당하는 히사이시 죠상이 이번에도 영화음악을 맡았네요~

오케스트라랑 녹음하는것도 저렇게 감독님이 직접 와서 보시는군요~

오케스트라 녹음 부분 다 끝나고 히사이시상 혼자 피아노 칠때 완전 소름돋게 멋져요~!!

영화가 완성되고 첫 시사회...!!

감독님 본인 작품 영화 보고 눈물 흘린게 처음이라시네요~~

(근데 감독님 뒤에 오리라지 쟤는 왜있는거?! ㅋㅋ)

이렇게 예습을 철저하게 했으니...『風立ちぬ』는 정말 더더더 재밌게 볼수 있을것 같아요~!!

지금 예술의 전당에서 하는 지브리 레이아웃전보다...

이 지브리 SP 영상이 훨씬 알찬거 같은 느낌 들만큼 정말 재밌는 영상이었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