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코이치] [The소년구락부 PREMIUM-130717] PREMIUM TALK SESSION : 도모토 코이치

핑크언니♡ 2013. 7. 29. 22:20

[PREMIUM TALK-①]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코이치군 거의 1년만에 쇼쿠라 프리미엄 토크에 또 나왔네요~!!

근데 타이치군은 대체 왜 후배들한테 저렇게 공수표를 날리시는지...ㅋㅋㅋ

코이치군이랑도 같이 한잔하자 해놓고...또 1년을 날림...ㅋㅋㅋ

역시 NHK 쇼쿠라의 무기는 저 옛날 옛적 VTR 증거들...ㅋㅋㅋㅋㅋㅋ

진짜 똘망똘망 귀여운 코이치군이었네요~^^ ㅋㅋㅋ

<SHOCK> 공연이 1000회를 맞아서 그때 축하무대 영상 WS에서 보고 그랬었는데...

어땠냐고 물으니 그냥 1000번의 무대중 하나였다고 멋지게 말하는...!!!

멤버라고 달랑 둘인데...ㅋㅋㅋ 두사람 연락처도 모르는...ㅋㅋㅋㅋㅋ

여러번 들었지만 들을때마다 정말 신기하죠~~ㅋㅋㅋ

F1이랑 자동차를 엄청엄청 좋아하는 코이치군...차 살때 저렇게 센빠이한테 물어보다니...ㅋㅋㅋ

차 얘기 하니까 엄청 열정적으로 달려드는 코이치군...ㅋㅋㅋㅋㅋ

야라상이랑 포유 후배들이 이런저런 얘기도 해주었구요~~

 

[PREMIUM TALK-②]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VTR로 히가시야마 센빠이도 등장해주셨네요~~^^

집밖으로 나오기 싫어하는 후배를 위한 선배의 저 배려심~~ㅋㅋ

이번 오사카 <SHOCK> 공연 끝나고 꼭 히가시야마군이랑 식사 하세요~~ㅋㅋㅋ

코이치군 휴일 이야기에 또 완전 빵터졌네요~~

대체 게임 하는 사람들이랑 뭘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결혼 자녀 얘기하다가...두 사람 히가시야마군한테 엄청 혼날것 같고...ㅋㅋㅋ

평소에 말 없는 사람도 말 잘하도록 끌어내는 타이치군과의 프리미엄 토크~~!!

항상 봐도 넘넘 재밌어요~~^^

+

마무리는 ♪LOVE CRIES 라이브 입니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