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코이치] [ハピくるっ!-130725] <Endless SOHCK> 오사카 개선 공연 생출연 방센

핑크언니♡ 2013. 8. 5. 00:53

 [ハピくるっ!] - 2013/07/25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코이치군의 <Endless SOHCK> 공연이 9월에 오사카에서 있어서...

오사카 방송에 생출연으로 방센을 나왔네요~^^

<Endless SOHCK>을 지금껏 1000회를 넘게 했는데 오사카가 이번이 첨이라니...

그게 정말 깜놀할 사실이네요~~!! ㅋ

음...잘때 저렇게 홀딱 벗고 자는거 참 위험해요...ㅋㅋㅋㅋㅋ

집에서야 상관이 없지만...아 이젠 집에서도 쵸코짱 때문에 안그런다고...ㅋㅋㅋㅋㅋ

아~~이렇게 코이치군이 직접 생출연 방센까지 해주니까 오사카에서 하는 쇼크 공연도 완전 땡기네~~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