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 [와랏테이이토모!-130911] 도모토 쯔요시 "텔레폰 쇼킹"

핑크언니♡ 2013. 9. 16. 02:07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클럽박스™

 

쯔요시군이 2년만에 와랏테이이토모에 나왔네요~^^

어랏??

근데 지난번에 코이치군 나왔을때 쯔요시군이 이쁜 하트 화환 보냈는데...

코이치군은 아무것도 안보냈나요?????? 무심하긴 참~~;;; ㅎㅎㅎㅎㅎ

나이는 먹게 된다고 말하면서 하는는 쯔요시군의 말...전부 완전 공감...ㅋ

언젠가부터 일하면서 만나는 사람들중 연하가 많아지는...ㅋㅋㅋ

아...이런 얘기하면 내 나이가 바레루까나~~ㅋㅋㅋㅋㅋ

쯔요군 사무소에서 말들은거 왜케 웃기죠?!

머리스타일...무늬+무늬 입지말기...ㅋㅋㅋㅋㅋ

헤어스타일도 남이랑 비슷하게 겹치는거 싫어서 자주 특이하게 바꾼다고...

패션도 그렇고 정말 남달리 매우 독특한건 사실이지만...

그게 쯔요시군한테 엄청 잘 어울려서 다른사람이 하면 몰라도 쯔요시군이 하면 위화감 제로~!!

근데 오늘 쯔요시군 뭐 방센 나온거?? ㅎㅎㅎ

라이브 방센??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