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 [임금님의 브런치-130914] 쯔요시군 "쇼핑의 달인" 출연

핑크언니♡ 2013. 9. 30. 11:46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ㅎㅎ 전에 울 카메도 나왔던 "쇼핑의 달인" 코너에 쯔요시군도 출연했네요~

둘다 참 쇼핑 좋아할것 같은 이미지 가득~!! ㅎㅎㅎ

쯔요시군은 빈티지 옷가게에 갔어요~~정말 쯔요시군이랑 핏타리~~!! ^^

기타가게도 가고...그릇가게도 가고...

암튼 근데 쯔요시군 NG워드를 이거 뭐 너무 많이 말해가지고...ㅋㅋㅋㅋㅋ

저 같이나간 리포터가 참으로 잘못했네~~ㅋㅋㅋㅋㅋ 우마이~라고 스튜디오에선 칭찬했지만~ㅋ

쯔요시군~~고양이 티셔츠 넘 잘 어울려요~~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