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2-130807] #017 - 약어를 카루타로 배워라! 야쿠타상 (후편)

핑크언니♡ 2013. 8. 12. 00:38

                                                                                

오늘도 그닥 의미없는 약어 공부...ㅋㅋㅋ

"약어를 카루타로 배워라! 야쿠타상" 후편입니다~~

미-하- 뭔가 궁금했는데...ㅋㅋㅋ

울 타이삐 잘한다~짱짱~~!! ㅎㅎㅎㅎㅎ

자기 이거 틀리면 지금까지 26년간 틀리게 알려준 사람 누군지 찾아낼꺼라고...

터프해~~짱짱 멋져~~ㅎㅎㅎㅎ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