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2-130814] #018 - 창고행 러닝

핑크언니♡ 2013. 8. 17. 16:26

                                                                              

오늘 키스하마2는 "창고행 러닝" ㅋㅋㅋㅋㅋㅋ

네타가 떨어졌나 또 별걸 다해...ㅋㅋㅋ

괜찮구만 왜 온에어 안내보내고 창고행으로 결정났던걸까나~~

저 노래 너무너무 좋은데~~

울 타이삐의 연주는 참 언제들어도 믿음직스러워요~~ㅋㅋ

타마짱의 그동안에 쭉 보여준 노리노리는 다시봐도 엄청 웃기네요~~ㅋㅋㅋ

근데 센짱 진짜 계속 틀려서 엄청 민망했겠네~~

주목하지 않은 사람이 NG내면 편집하기 힘들다니 이건 너무 잔인한 말 아닌가요?! 쳇...;;;

암튼 저거 어느 동네에서 찍었길래 저렇게 리액션들이 뜨뜻미지근한건지...ㅋㅋㅋ

막 중간에 그냥 집에 간사람들은 뭥미?????

담주 시청률 편도 재밌을꺼 같네요~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