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카와에이] [今夜くらべてみました-130716] 카와에이 리나 Part 편집

핑크언니♡ 2013. 8. 12. 20:29

                                                                                                                       

하하하...진짜 이 바카센타땜에 못살아요~~~;;;;;

완전 AKB 이미지 다 깎아먹네...ㅋㅋㅋ

어쩜 무식해도 이리 무식한지...뭐 바카센터 뽑을때부터 알아보긴 했지만...

그리고 똑똑하고 멍청하고를 떠나서 지저분하기까지...ㅋㅋㅋㅋㅋ

진짜 답없네 카와에이~~ㅋㅋㅋㅋㅋ

근데 왜 이런 캐릭터가 또 삿시처럼 먹히는거냐고~~~진짜 이해 못해~~ㅎㅎㅎ

 

자막 : 숲곰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