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KinKi Kids&SKE48] [신도모토쿄다이-130818] #570 - 아키모토 야스시 & SKE48 편

핑크언니♡ 2013. 8. 23. 12:05

                                                                                            

이히히~~오늘도 씬나는 야.스.미~!!

어제 저녁때 너무 먹고 들어와서 피곤해서 바로 잠들었다가...

진짜 오래 푹~자고 느즈막히 기상했네요~~넘 기분 쵝오~~^o^

자~~또 포스팅 좀 해볼까나~~ㅋ

 

오늘 도모토쿄다이에는 아키P가 나오셨네요~~

48그룹 아이들은 꽤 나왔었는데 이렇게 아키P가 나오다니 참 어색어색...ㅋㅋㅋ

아키P한테 질문도 잔뜩해보고...ㅋ 비화도 잔뜩 듣고...ㅋㅋㅋ

센슈락 티켓 달리기로 따는거 저거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키 두사람 말대로 쟈니즈에서 하면 진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