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혼마뎃카!?TV-130814] 사쿠라이 쇼의 운명적 여성은??

핑크언니♡ 2013. 8. 18. 23:53

[혼마뎃카!?TV-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ㅎㅎㅎ 쇼짱의 운명적 여성 후보들 좀 보세요...아 웃겨~!!!!!

쇼짱이 꼽는 이상적인 여성상 조건들을 가지고...

심리학적으로 질문을 해서 포인트를 쌓아서 운명적 조건에 접근하는 뭐 그런?! ㅎㅎㅎ

그냥 운명적 여성이 되고자 나온 후보들은 무시하고...

쇼짱이 말하는 조건들만 잘 들으면 될듯요...ㅋㅋㅋ

산마상은 역시 넘 웃겨~~~이모리상 저격하는 흉내낼때 빵터졌네~~ㅋㅋㅋㅋㅋ

 

[혼마뎃카!?TV-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마지막에 운명적 여성으로 뽑힌 사람에게 쇼짱이 주는 선물은 긴~~허그♡

이야~~~우라야마시이이~~~~^^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