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행렬이 생기는 법률상담소-130818] 준군이 사과하고 싶은 사람은?

핑크언니♡ 2013. 8. 20. 14:46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우와...준군이 행렬에 첨이라니 난 어째 그게 신기하네~~ㅋㅋㅋ

오늘 행렬 테마?는 사과하고 싶은 사람...인데

마츠준이 사과하고 싶은 사람은 같은 쟈니즈 사무소의 I모군...ㅋㅋㅋ

근데 사과할라했더니 반응이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취했었나?? ㅎㅎㅎㅎㅎㅎㅎ 사진을 봐도 자기껀지 금방 알아채지도 못하고...ㅋㅋㅋ

암튼 준군의 뱃지 횡령사건은 이렇게 급속도로 마무리...돌려주기는 했나?! ㅎㅎㅎ

+

고토상 이렇게 방송에서 급 프로포즈하다니...크크큭~

부인되실분 어째 프로포즈 받은거보다 준군이랑 통화한게 더 좋은듯...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