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료스케] [TORE!-130819] 수수께끼 배틀 TORE! 2시간 SP <24時間テレビ>팀 방센 中 리다♡ Part 편집

핑크언니♡ 2013. 8. 24. 12:15

[TORE!-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작년에는 마츠준이 <24時間テレビ> <TORE!> 방센 나왔었는데...올해는 리다가 나왔네요~^^

드라마 함께한 야마짱도 같이~~ㅎㅎㅎ

올해 하토리 아나랑 종합사회 함께 맡은 마스 아나도 나왔지요~~ㅋ

"마루의 사이" 코너...리다랑 마스 아나까진 좋은데...후낫시는 뭐죠?! ㅎㅎㅎㅎㅎ

후낫시가 저걸하러 나갔다는거 자체가 참 미라클...ㅋㅋㅋㅋㅋ

두뇌회전 엄청 빠른 마스 아나 덕분에 퀴즈 척척 맞추고...

리다는 나비처럼 사뿐하게 날라다니고...환상호흡이었네요~~!! ^^

히나랑 1 : 1 하야오시 퀴즈 대결에서는 울 리다...역시 눈썰미가 있어서 그런가 잘하네~~ㅋ

"동굴의 사이"에서는...울 리다의 직감이 이렇게 훌륭한줄 몰랐네요~~ㅋ

근데 역시 단어력은 좀 부족한건가...ㅋㅋㅋ

 

[TORE!-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최종 결전 무대는 "절벽의 사이"

난 이거 절벽의 사이에 나오는 퀴즈 문제들이 정말 넘 재밌고 좋더라~~ㅋ

울 리다랑 야마짱 끝까지 완전 잘했어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