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마르코포로리!-130818] 사쿠라이 쇼♡ 포로리 버스

핑크언니♡ 2013. 8. 24. 00:44

                                                                                                                    영상출처 : 중웹

 

쇼짱의 포로리버스~!! ^^

<나조디> 방센 나온건데요...ㅋㅋㅋ

카게야마 집사의 명언풍으로 쟈니즈에서 하나 말하랬더니...

카자마 슌스케군이 당첨~!!!

14~15세 때부터 지금 30살 될때까지 얼굴이 거의 비슷하다고...ㅋ

나도 카자마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ㅋㅋㅋㅋㅋ

아라시가 결혼해서 아라시 쥬니어 생기면...ㅋㅋㅋ

다 아들이고 그 쥬니어들 데리고 다같이 캠프가면 진짜 재밌을꺼 같네요~~ㅎㅎㅎ

그 뒷부분 토크는...뭐뭐...;;;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