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파미쿠라 회지-2012년 6월호] Vol.002 - 독점 "Kis-My-MiNT Tour" 백스테이지 레포트

핑크언니♡ 2013. 8. 27. 21:39

꺄아아~~~이게 언제적이야...ㅋㅋㅋ

밀린 회지 얼마전에 열씨미 스캔했거든요~~~근데 또 이제야 포스팅...;;;

지금 24시간~관련 포스팅이 산더미인데...뭐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괜히 혼자 고민...ㅋㅋㅋ

으아아~~작년 추억 새록새록 샘솟는 키스마이 민트투어~~ㅠㅠㅠㅠ

 

도쿄돔 공연을 앞두고 전날 리허설 모습들 ^^

 

이뻐도 너무 이쁘네...천사야 천사~♡

 

 

ㅎㅎㅎ 애들이 왜케 창백해 보이는지...;;;

 

꺅!!!!!!!!!!!!!!!!!!!!!!!!!!

이거 좀 선명하게~~~크게~~~Plz~~~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도 화장도 직접하는 키스마이들...ㅎㅎㅎ

콘서트 우라 모습은 정말 언제봐도 떨리고 넘넘 좋아요~~생생하다아~~~ㅋ

생수 뚜껑에 이니셜 써놓은거 귀엽~~^^

 

 

"게네프로" 본방이랑 거의 똑같이 의상도 완벽하게 갈아입어 가면서 하는 최종 리허설~~^^

 

저때 사진보니까 저때 애들 참 이뻤네...지금보다 더 이쁜것 같...;; ㅎㅎㅎㅎㅎ

 

 

울 타이삐♥는 정말 왜때문에 저렇게 이쁘고 멋진걸까요?! ㅠㅠㅠㅠ

 

 

 

 

 

도쿄돔 공연을 끝내고 한마디씩~~^^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