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파미쿠라 회지-2013년 1월호] Vol.004 - 키스마이 Q&A From.キスマイBOX

핑크언니♡ 2013. 8. 28. 00:14

이번 네번째 회지에서는...키스마이 각 멤버들에게 두가지씩 질문을...

1) 친한 선배나 후배가 있나요?

2) 오늘 먹은것들 전부 알려주세요~

 

울 타이삐 어머님 킨키랑 타키츠바 파미시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삐 아이라이너 너무 잘그려졌어...;; ㅎㅎㅎ

아!! 그리고 저놈의 마리우스 얘기는 진짜~~!!!!!!!!!!!!!!!!!!! -_-+

 

 

친한 선배에 당당히 쇼짱이라고 말하는 센짱이 진짜 자랑스럽다...ㅋㅋㅋ

 

 

 

 

 

 

 

 

아악~!!!!!!!!!!!!!!!!!!!

왓타가 친한 센빠이에 울 카메를...ㅋㅋㅋㅋㅋㅋ

내가 느끼는건 왓타가 10살은 더 많은듯 한데...ㅋㅋㅋㅋㅋ

 

 

울 타마도 카메를 썼네...드리보 할때 밥 같이 먹은 모양...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