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파미쿠라 회지-2013년 4월호] Vol.005 - "키스마이 Judge" 애인의 이런점은...괜찮다 VS 안된다

핑크언니♡ 2013. 8. 28. 00:34

 사무실 스캐너가 후진건지...내가 스캔을 더럽게 못하는건지...

정말 스캔한 꼬라지 맘에 안들어 죽겠네...;;; ㅎㅎㅎ

 

 모리모리 네일 싫대...ㅠㅠㅠㅠ 너무 과한 모리모리 네일은 하지 말아야겠다...ㅋㅋㅋ

(어잇~! 너님은 애인이 아니니까 괜찮습니다...ㅋㅋㅋ)

 

 

왜 손톱에 과일같은거 올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답도 귀여운 타마짱~~ㅋㅋㅋ 

 

 

 

 

 

 아아아~~~이렇게 오프샷이 이쁜데...ㅠㅠㅠㅠㅠㅠㅠ

왜 계속 PV 찍을때마도 오프샷 샵사 꿀꺽 하는거니~~~이놈의 쟈니즈야~~~!!!!!!!!!!!!!!!!!!!!!!!!!!!!!!!!!!! -_-+

 

 

 

 

 

ㅎㅎㅎ 이거 키스부사에서 손페치 했던거 잘 기억해두면 정답 다 맞추겠는데요?! ^^

정답은 젤 아래에...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