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파미쿠라 회지-2013년 10월호] Vol.007 - "Kis-My-Ft2 Good Live Tour いくぜ! " 요코아리 완전 밀착 레포트

핑크언니♡ 2013. 11. 6. 01:52

ㅋㅋㅋ 지난번 VOL.006 회지에 이어 이번에도 또 콘서트 밀착 레포...ㅋ

이뻐서 좋긴 좋은데 너무 우려먹는다고 생각 안드니?? ㅎㅎㅎ

하긴...이번엔 직필 메시지가 있으니까 닥칠게여~~ㅋㅋㅋㅋㅋ

 

"Kis-My-Ft2 Good Live Tour いくぜ! " 투어 중 요코하마 아리나 공연을 완전 밀착 레포트했습니다~!!

 

 

저 핑크색 져지 세트는 정말 너무너무너무 맘에 든다~~ㅎㅎㅎ

 

울 타이삐는 뭐가 저리 즐거워서 빵 터졌을꼬~~ㅋㅋㅋ

 

 

역시 뭐니뭐니해도 리허설 보다는 대기실이죠~!! ^^

 

까매...참...까매...;;; ㅋㅋㅋ

 

밋군이랑 센짱...ㅋㅋㅋㅋㅋㅋㅋ

왜때문에 이렇게 귀여운거죠?! ㅋㅋㅋㅋㅋㅋ

 

오와아아아~~~~~~~~~~~~~~~~~~~~~~저 팔봐요~!!!!!

정말 울 타마짱 몸 끝내준다~~!!! 멋져멋져~~~♡

 

 

 

이긍~~~어쩜 이리도 이쁘게 횽아한테 기대안겨있는지~~ㅋ

 

애들이 지금 뭘 입은건지...ㅋㅋㅋㅋㅋ

암튼 타마짱...몸 원래도 좋았는데 어째 요즘 더 좋아진거 같네요~~^^ 훈훈해~~ㅋ

 

어우...역시 몸좋은 타마랑 센가는 웃통을 훌러덩~~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로 스맙의 싱고군이 왔던것도 보여주네요~~^^

 

 

밋군의 직필 메시지~^^

 

 

진짜 섹시함 빼면 너무 섭섭한 울 타이삐죠~~^^ ㅎㅎㅎ

 

미니나루 도서관 때문인지 암튼 글씨도 엄청 또박또박 잘썼네~ㅋ

 

 

 

 

 

 

으이구....저 그림...!!! ㅋㅋㅋㅋㅋ

 

 

 

 

 

 

 

Photo size : 1000~12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