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파미쿠라 회지-2013년 8월호] Vol.006 - "Kis-My-Ft2 Good Live Tour いくぜ! " 백스테이지 완전 밀착 레포트

핑크언니♡ 2013. 8. 28. 11:30

꺅~~이번 회지는 정말 너무너무너무 알차네요~!! ^o^

사진들도 다 너무 이쁘고~~

지난주말에 무사히 잘 마무리된 "Kis-My-Ft2 Good Live Tour いくぜ! " 투어 소식입니다~~!!

 

울 키스마이들의 출근길~~ㅋㅋㅋ

다들 참 화려하다...ㅋㅋㅋㅋㅋ

남자가 뷔통 스피디 저 사이즈 드는거 참 어색어색...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 핑크색 져지 호시이이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이쁜거 만들어놓고 지들끼리만 입는지...ㅠㅠㅠㅠㅠㅠ

이런걸 굿즈에 넣으란말이다~~!!!!!!!!!!!!!!!!!!!!!!! ㅠㅠㅠㅠ

핫핑크색도 넘넘 이쁘고 키스마크도 귀엽고...엉덩이에 로고봐~~하하하

다들 핑크가 참 잘어울리네요~~~^^ 갖.고.싶.다...ㅠㅠㅠㅠ

 

 

 

 저 대기실은 정말로 천국이군요 천국~~이케멘 파라다이스~~~^o^

센짱 왜케 귀엽지??? ㅎㅎㅎㅎㅎ

사진보니까 정말 귀요미 막내티가 좔좔~~ㅎㅎㅎㅎㅎ

 

 우와~~~밋군 짱짱 유연하다~~ㅋㅋㅋ

 

 

 

 

 

 

 

 

 

 

 

 

Photo size : 1200~15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