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드라마 <라스트 호프> DVD BOX 마사키 메시지

핑크언니♡ 2013. 9. 16. 22:01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아하하하...;;;

나 DVD 안샀는데 이렇게 계속 DVD 사주셔서 감사하단 말 들을라니까 쫌...ㅎㅎㅎ

마사키야아아~~~

내가 낼모레 당신을 보러가야하는데 지금 참 컨디션이 별로야...;;; ㅠㅠ

(순전히 XXX땜에 피로누적이랄까...ㅋㅋㅋ)

내가 가면 치료해 줄꺼지???!!! 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