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30915] #022 - 일본의 식료자급률을 배워라

핑크언니♡ 2013. 9. 18. 17:12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아이바 마나부는 이거 뭐 완전 사회 공부예요~~ㅋㅋ

오늘 테마는 일본의 식료자급률입니다~!!

우리나라랑 일본이 특히 자급률이 많이 떨어지네요...

땅이 좁아서 그런 이유도 있겠죠?!

내가 아무리 구황작물들을 좋아해도...

쌀밥에 고구마, 감자만 계속 먹는건 못하겠네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