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혼마뎃카!?TV-131002] 마츠준의 고민은???

핑크언니♡ 2013. 10. 10. 01:09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ARA JIMAKU

 

준군의 방센 영상 쓰나미가 엄청나게 밀려들고 있네요...ㅋㅋㅋ

<혼마뎃카>에 나온 마츠준은 어떤 고민을 가지고 나왔을까요?!

준군의 성격이 정말 제대로 드러나는 오늘 상담이네요...

생각한 것을 바로 말해버리는 성격을 고치고 싶다는 준군...

음...나도 가끔 그런생각 하는데...;;;

나이들수록(?) 자꾸 눈에 거슬리는걸 꼭 말하고 넘어가고 싶어진단 말이지...ㅋ

이래서 잔소리가 심해진다고 하나봐요...;;; ㅋㅋㅋ

오늘도 각 분야 전문가들이 이런저런 상담을 해줘서 재밌었구요~

특히 울 리다 얘기가 자주 나와서 또 잔재미...ㅋㅋㅋ

자꾸 리다랑 준군이랑 사이 멀어지게 좀 하지 마실래여~~~;;;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