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샤베쿠리007-131007] 마츠모토 준♡ 편

핑크언니♡ 2013. 10. 15. 23:56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준군이 영화 방센으로 <샤베쿠리007>에 나왔네요~~

아라시가 24시간테레비때 단체로 나왔던건 뭐 샤베쿠리에 나왔다고 하긴 뭐하고...

암튼 첫 출연이예요~~ㅋ

샤베쿠리 멤버들이 평소처럼 격하게 안다룬거 같아서...다행이면서도 좀 덜 재미...;;; ㅋㅋㅋ

첨에 준군 등장했을때가 진짜 너무 웃겼어요...

방청객들 반응때문에 열받은 샤베쿠리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

준군이 맘에 들었다고 한 기획..."만나고 싶은 사람 007"

준군이 만나고 싶은 사람은 과연 몇명이나 스튜디오에 나와줄까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